인베스트클라우드, 숀 도너번을 최고수익책임자로 임명
수익 성장을 더욱 촉진하기 위해 업계 최고의 인재를 영입해 리더십 팀을 강화
도너번 대표는 금융 서비스 및 기술 산업에서 쌓은 광범위한 경험을 인베스트클라우드의 새로운 역할에 활용할 계획이다. 그는 EDS, 액시옴(Acxiom), 파이서브(Fiserv) 및 뉴스타(Neustar)에서 영업 및 계정 관리, 전략 및 운영, 일반 관리 등을 총괄하는 진보적인 글로벌 리더십 역할을 30년 이상 맡아 왔다. 경력 전반에서 다양한 경영 위원회 및 주요 대규모 글로벌 영업 조직에서 활동한 것 외에 파이서브에서 5년 넘도록 최고영업책임자로 재직하면서 400명 이상의 영업 임원으로 구성된 팀을 관리하고 기록적인 판매 실적을 달성한 경력도 있다.
인베스트클라우드의 회장 겸 최고 경영자(CEO)인 제프 야부키(Jeff Yabuki)는 “숀은 30년이 넘도록 뛰어난 판매 및 수익 성장을 구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금융 서비스 업계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영업 및 운영 팀을 이끌어 왔다”면서 “인베스트클라우드는 숀을 매우 환영한다. 우수한 팀을 구축하고 고객과 파트너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향상하는 데 있어 그의 깊이 있는 전문성을 활용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도너번 대표는 수익성 있는 성장의 원동력이 되는 비즈니스 혁신을 전문으로 하며 인재 육성, 동급 최고의 프로세스 개발, 일관되고 강력한 실적 달성에 전념한다. 그는 결과를 보여주는 영업 팀과 모델을 구축하는 데 탁월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숀 도너번 대표는 “인베스트클라우드는 향후 10년 동안 세대 간에 물려받을 80조달러 이상의 자산을 보완할 수 있는 최신 기술 솔루션 제품군을 제공하며, 이는 신세대 고객의 변화하는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하고 “우리 앞에 놓인 엄청난 변화의 기회를 잡고 팀과 협력해 차세대 성장을 주도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도너번 대표는 파이서브 이전에 액시옴에서 최고 영업 책임자로 재직하며 액시옴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의 영업 확장과 지속적인 지원을 담당하는 375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글로벌 영업 조직을 이끈 바 있다. 파이서브에서 뉴스타로 이직한 후에는 300명이 넘는 전문가로 구성된 글로벌 영업 조직을 관리했고, 회사의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대한 영업, 지속적인 지원 및 전략적 확장을 담당했다.
인베스트클라우드 소개
인베스트클라우드는 자산 관리 산업을 위한 디지털 혁신 분야의 글로벌 소프트웨어 리더이자 통합 관리 계정(UMA) 및 개별 관리 계정(SMA)을 포함한 자문 프로그램 전반의 개인화 및 확장 분야에서 단연 미국 최고이다. 현재 인베스트클라우드는 은행, 재산 관리자, 개인 은행 및 자산 관리자를 포함해 550개 이상의 다이렉트 클라이언트를 통해 6조달러 이상의 자산을 지원한다. 당사는 프론트 오피스 자산 관리 솔루션, UMA/SMA 포트폴리오 관리, 거래 실행, 회계, 모델 관리 및 성과 투자 솔루션 개발을 가능케 하는 디지털 클라이언트 및 자문 경험과 도구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재산 및 자산 관리 산업에 대한 최고의 경험과 운영을 보유할 수 있게 됐다.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둔 인베스트클라우드는 미국, 캐나다, 영국, 스위스, 이탈리아, 싱가포르, 인도, 일본, 호주 등 전 세계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인베스트클라우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investcloud.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investcloud.com/
연락처
인베스트클라우드(InvestCloud)
InvestCloudCommunications@fticonsulting.com
이 보도자료는 InvestCloud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