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고 에너지, C&I 태양광용 ‘그린 글러브’ 프로그램으로 태양광 품질 향상 위한 교두보 구축

티고의 ‘그린 글러브(Green Glove)’ 서비스 프로그램, 태양광 설치의 품질과 수명 향상 위해 태양광 하드웨어 제조업체, 시스템 설계자, 설치업체 간의 중요한 연결 고리 역할 수행

뉴스 제공
Tigo Energy, Inc. 나스닥 TYGO
2024-02-08 14:30
캠벨,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능형 태양광 및 에너지 저장 솔루션 분야의 최고 공급업체인 티고 에너지(Tigo Energy, Inc.)(나스닥: TYGO)가 오늘 회사의 혁신적인 ‘그린 글러브(Green Glove)’ 프로그램으로 설치업체가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다고 발표했다. 이는 모든 설치 단계에서 팀이 지원한 바에 따른 결과이다. 모든 태양광 설치업체가 이용할 수 있는 그린 글러브 프로그램은 설계부터 시운전까지 상업용·산업용(C&I) 태양광 설치업체의 여정을 보완하는 프리미엄 지원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특별히 설계됐다. 프로그램 시작 후 북미와 유럽 전역의 설치업체는 70개의 설치 과정에 그린 글러브 프로그램을 활용해 최종 고객에게 더 나은 결과를 보여줬다.

서던 캘리포니아 에너지 얼터너티브스(Southern California Energy Alternatives)서킷 일렉트릭 서비스(Circuit Electric Service)와 같은 티고 설치업체의 경우 그린 글러브 프로세스가 태양광 설치 전부터 포괄적인 설계 검토를 시작하고, 티고 지원 담당자는 의미 있는 인사이트와 지침을 제공한다. 설치 진행 중에 지원 담당자는 현지 티고 위치에서 상시 대기해 모든 문제를 지원하고 해결한다. 설치 후에는 철저한 검토와 후속 논의를 거쳐 지속적으로 중요한 질문을 해결하고 피드백을 수집하며 전반적인 설치 경험을 향상한다.

서킷 에너지 솔루션스(Circuit Energy Solutions)의 프로젝트 코디네이터 브리트니 존슨(Brittany Johnson)은 “당사에는 설치 과정을 최적화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미국 15개 주 이상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고, 설치 기업이 직면한 다양한 건설 방법과 설계를 처리할 수 있게 지원하는 그린 글러브 프로그램에 참여해 가능했다. 그린 글러브의 출시 소식을 들었을 때 태양광 기술 제공업체와 이렇게 긴밀한 관계를 맺는 것은 정말 드물기 때문에 시도해 보기로 결정했다”고 회상했다. 그는 이어 “이는 탁월한 결정이었다. 디자인 리뷰는 사용자 친화적이었고, 설치 중 직접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점이 무엇보다 차별화된 부분이었다. 우리 팀은 전반적으로 만점을 주었다”고 평가했다.

서던 캘리포니아 에너지 얼터너티브스의 브랜든 슬레이터(Brandon Slater) 사장은 “티고 에너지가 그린 글러브를 통해 수행하는 작업은 다른 업체가 고객을 위해 실행하는 작업보다 천 배 더 낫다”면서 “티고는 설계 및 설치를 위한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린 글러브 프로그램을 통해 전체 설치 경험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킨다”고 설명했다. 이어 “티고와 함께한 여정은 그야말로 굉장했고, 우리가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있어 기준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그린 글러브 프로그램은 일련의 공식화된 지원 계약을 통해 설치 전/중/후에 설치 기업이 참여하는 프로세스에서 태양광 가치 사슬 전반의 품질을 향상한다. 시장에서 15년 이상 수만 건이 넘는 상업용 태양광 설치와 매일 모니터링되는 1.5GWh 이상의 태양광 발전을 통해 티고는 C&I 태양광 설치의 성공 요인과 과제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또한 시장에 있는 수십 개의 공급업체에 걸쳐 수천 개의 서로 다른 인버터와 작업하는 MLPE 플랫폼을 통해 상상 가능한 거의 모든 구성과 상황에 대한 독특하고 광범위한 비전을 갖고 있다.

티고 에너지의 최고마케팅책임자인 JD 딜런(JD Dillon)은 “태양광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품질에 중점을 둔 팀으로 플레이해야 한다”면서 “그린 글러브는 품질과 협업을 통해 태양광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티고 플레이북”이라고 평가했다. 이어 “티고 제품과 관련된 문제인지와 관계없이 C&I 설치 문제를 분석하는 데는 수천의 엔지니어링 시간이 소요된다. 그린 글러브 참가자는 전례 없는 실질적인 기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재까지 그린 글러브의 성공은 태양광 품질(Total Quality Solar)에 대한 티고의 헌신을 입증한다”고 밝혔다.

그린 글러브 프로그램 등록은 티고 에너지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

티고 에너지 소개

2007년에 설립된 티고 에너지(Tigo Energy)는 스마트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 및 제조하는 세계적인 선도 기업으로, 주거용·상업용 및 공공 규모의 태양광 시스템의 안전성 및 에너지 생산량 증가, 운영 비용 절감을 목표로 한다. 티고는 자사의 플렉스 MLPE(모듈 수준 전력용 전자 디바이스)와 태양 에너지 최적화 기술을 지능형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성능과 결합하여 첨단 에너지 모니터링 및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티고 MLPE 제품은 성과를 극대화하고,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법적으로 요구되는 모듈 수준의 신속 셧다운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주거용 태양광 플러스 스토리지 시장을 위한 인버터와 배터리 저장 시스템 등의 제품도 개발, 생산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tigoenergy.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igoenerg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티고 에너지(Tigo Energy)
테크니카 커뮤니케이션즈(Technica Communications)
케이트 캐비니스(Cait Caviness)
tigoenergy@technica.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