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켄 연구소, 글로벌 투자자 심포지엄 출범

홍콩에서 개최된 밀켄 연구소의 첫 대규모 콘퍼런스는 최고위급 수준에서 투자에 초점을 맞춘 모임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

뉴스 제공
Milken Institute
2024-02-08 18:45
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밀켄 연구소(Milken Institute)의 ‘제1회 글로벌 투자자 심포지엄(Global Investors’ Symposium)’이 오는 3월 26일 리젠트 홍콩(The Regent Hong Kong)에서 개최된다. ‘함께 번영하기: 글로벌 시장 연결하기(Thriving Together: Bridging Global Markets)’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심포지엄의 프로그램은 아시아와 세계를 형성하고 있는 힘을 심도 있게 분석하고, 금융 업계의 다양한 주제와 중요 이슈를 해결하는 데 있어 민관 부문 간의 협업 정신을 강화하게 될 것이다.

최고경영자(CEO), 최고투자책임자(CIO), 비즈니스 및 투자 리더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하루 종일 생각을 자극하는 토론과 프로그램을 통해 통찰력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참석자들은 이 세대의 가장 흥미로운 투자자들이 참여하는 엄선된 네트워킹 세션과 비공개 라운드테이블 토론을 통해 몰입도 높은 대화형 경험을 기대할 수 있다. 직접 참여하지 못하는 참가자들을 위한 참여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공개 패널 토론은 밀켄 연구소의 라이브스트림 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MI 인터내셔널(MI International)의 로라 딜 레이시(Laura Deal Lacey) 부사장은 “10여 년간 밀켄 연구소는 싱가포르에 소재하며 동남아시아의 금융 부문과 투자자 커뮤니티의 리더들의 모임을 정기적으로 주최했다. 이러한 모임이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관련 문제를 해결하는 중요한 회의가 되면서 커뮤니티에서는 이 형식을 통해 중국과 북아시아의 독특하고 새로운 기회를 다루어 달라고 요청했다”며 “아시아에서 가장 중요한 금융 시장 중 하나이자 가장 역동적이고 아름다운 도시인 홍콩은 제1회 글로벌 투자자 심포지엄을 개최하기에 완벽한 장소”라고 밝혔다.

이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홍콩 재무장관 폴 찬(Paul Chan)이 제1회 글로벌 투자자 심포지엄의 개막 본회의에서 개회사를 할 예정이다. 그는 최근 블로그 글에서 “이 심포지엄은 2024년 상반기에 개최될 80개의 메가 이벤트 중 하나이다. 이러한 국제회의는 지역, 본토 및 국제 파트너 간의 교류와 상호작용을 강화하고 ‘슈퍼커넥터(superconnector)’로서 홍콩의 역할을 완벽하게 반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밀켄 연구소의 아시아 의장인 로빈 후(Robin Hu)는 “제1회 글로벌 투자자 심포지엄에는 중국과 그 밖의 지역에서 성공한 기업가와 베테랑 투자자들이 참여하여 시장에서 새로운 배당을 위한 길을 함께 모색할 것”이라며 “통찰력 있고 시사하는 바가 많은 심포지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2024년 밀켄 연구소 글로벌 투자자 심포지엄(2024 Milken Institute Global Investors’ Symposiu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milkeninstitute.org/events/global-investors-symposium-2024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이 링크를 통해 등록하면 된다. 언론 자격 증명 또는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인 총(Yeen Chong)에게 이메일(ychong@milkeninstitute.org)로 문의하면 된다.

밀켄 연구소 소개

밀켄 연구소(Milken Institute)는 의미 있는 삶으로 가는 길에서 측정 가능한 진전을 가속화하는 데 초점을 맞춘 비영리, 초당파적 싱크탱크이다. 재정적, 신체적, 정신적, 환경적 건강에 중점을 두고 최고의 아이디어와 혁신적인 리소스를 모아 현재 긴박한 사안과 앞으로 다가올 사안이라는 렌즈를 통해 가장 중요한 글로벌 이슈를 해결하기 위한 청사진을 그려낸다. 웹 사이트: www.milkeninstitute.org

MI 인터내셔널 소개

MI 인터내셔널(MI International)은 밀켄 연구소 프로그램, 행사, 연구의 범위와 영향력을 확장하기 위해 전 세계의 사회 및 경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보건, 금융, 자선 단체의 역할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연구소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지역적 과제를 해결하고 계속해서 해결되지 않는 글로벌 과제에 대한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지역적 관점을 통합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milkeninstitute.or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밀켄 연구소(Milken Institute)
인 총(Yeen Chong)
미디어 및 커뮤니케이션
+65 9155 3107
ychong@milkeninstitute.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