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글로벌 브랜드 전략 책임자로 줄리 르그랑 임명

뉴스 제공
PUMA SE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PUM
2024-02-11 10:55
헤르초게나우라흐,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줄리 르그랑(Julie Legrand, 43)을 글로벌 브랜드 전략 선임 이사로 임명했다. 이 직책에서 줄리는 브랜드를 향상하기 위한 푸마의 전략적 우선순위의 중요한 부분을 감독한다.

푸마의 브랜드 및 마케팅 부사장인 리처드 테이시어(Richard Teyssier)에게 직접 보고하게 될 줄리는 마케팅 및 브랜드 관리 분야에서 20년의 경력을 갖고 있다. 가장 최근에는 H&M의 글로벌 브랜드 이사로 근무했다. 줄리는 또한 프록터 앤드 갬블(Procter & Gamble)에서 마케팅 및 브랜드 부문의 고위직을 역임했다.

리처드 테이시어는 “줄리와 함께 우리는 푸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을 이끌 경험 많은 리더를 찾았습니다”라며 “줄리는 브랜드 가시성을 높이고 전 세계에서 푸마 브랜드와 푸마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기 위한 우리의 전략을 정의하고 실행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줄리를 임명한 것은 글로벌 브랜드 관리 및 마케팅 운영을 재조직해 보스턴에서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에 있는 푸마 본사로 이전하기로 한 6월의 회사 결정에 따른 것이다.

2023년 초에 푸마는 전략적 우선순위를 명확히 했고 브랜드 승격을 회사의 미래 성장을 위한 3대 전략적 우선순위 중 하나로 정의했다.

줄리 르그랑은 “푸마는 환상적인 브랜드 유산을 가진 스포츠 산업에서 가장 인정받는 이름 중 하나입니다. 저는 소비자들과 브랜드의 포지셔닝과 선호도를 더욱 명확하게 하는 책임을 맡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라며 “저는 헤르초게나우라흐 팀과 협력하여 푸마 브랜드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푸마 소개

푸마는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디자인, 개발, 판매 및 마케팅하는 세계 선도적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이다. 푸마는 75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빠른 운동선수들을 위한 빠른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스포츠와 문화를 끊임없이 발전시켜 왔다. 축구, 달리기 및 트레이닝, 농구, 골프 및 모터스포츠와 같은 카테고리에서 퍼포먼스 및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한다. 푸마는 거리 문화와 패션에 스포츠가 영향을 미치기 위해 유명 디자이너 및 브랜드와 협력한다. 푸마 그룹(PUMA Group)은 푸마(PUMA), 코브라 골프(Cobra Golf) 및 stichd라는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120개국 이상에 제품을 유통하고 전 세계적으로 약 2만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에 본사를 두고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9393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bout.pum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푸마(PUMA)
로버트-얀 바르투넥(Robert-Jan Bartunek)
기업 커뮤니케이션
robert.bartunek@pu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