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비즈니스 벤치마크, 아시아에 지속 가능성 인증 소개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과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GBB의 글로벌 진출 확대

사우스레이크,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클리어리스트(Clearyst°)가 운영하는 지속 가능성 소프트웨어 기업인 그린 비즈니스 벤치마크(Green Business Benchmark, GBB)가 오늘 한국 최고 지속 가능성 테스팅 및 인증 조직인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orea Conformity Laboratories, KCL)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GBB는 조직이 포괄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통해 지속 가능성 영향을 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사명으로 한다. 이번 계약에 따라 KCL은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 및 모범 사례를 제공하고 영향을 미치기 위해 고객 네트워크 내에서 GBB의 소프트웨어 기능과 지속 가능성 인증을 통합할 예정이다.

GBB 설립자인 톰 퍼마테오(Tom Permatteo)는 “KCL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GBB의 솔루션은 완전히 새로운 국제 고객층에 도달하게 될 것”이라며 “이런 변화는 GBB의 확장 전략에서 중요한 이정표이며, KCL의 강력하고 믿을 수 있는 파트너와 함께 시장에 진출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GBB의 모회사인 클리어리스트의 공동 CEO인 폴 기즈(Paul Ghiz)는 “CEO의 90%가 투자자, 규제 기관, 고객 및 직원의 압력으로 지속 가능성에 대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며 “GBB/KCL 협업은 기업이 오늘날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지속적인 비즈니스 관행을 구현하도록 지원함으로써 비즈니스 지속 가능성의 성과와 영향력을 높일 것”이라고 자신했다.

KCL 조영태(Jo Yung Tae) CEO는 “오랫동안 지속 가능성 파트너를 모색하던 중에 GBB의 효율성과 유용성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며 “GBB의 소프트웨어는 우리가 현재 제공하는 제품을 자연스럽게 보완한다. 이제 GBB의 도구를 자사 플랫폼에 통합한 한국 최초의 회사로서 고객에게 보다 강력한 지속 가능성 관리 프로그램을 제시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KCL은 건설 및 토목 자재, 신재생 에너지, 소비재, 의료 기기, 환경, 물류, 녹색 산업 분야에 대한 테스트, 평가 및 인증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4만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린 비즈니스 벤치마크(GBB)클리어리스트° 소프트웨어 회사의 자회사로, 내구성 있고 가치 있는 변화를 달성하기 위해 맞춤형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을 계획, 구축 및 구현하는 포괄적인 지속 가능성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은 보다 믿을 수 있고 안전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사명으로 전문 연구인력과 최첨단 시설을 갖춘 대한민국 최고의 시험인증기관이다.

클리어리스트°는 기업의 지속 가능성 성과를 가속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제품군으로 구성된 지속 가능성 기술 회사이다. 웹사이트: Clearyst.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greenbusinessbenchmark.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그린 비즈니스 벤치마크(GBB)
pr@cleary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