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디지털 지갑 기능 및 가용성 확대

새로운 토큰화 및 지역 확장으로 경쟁 우위 제공하는 동시에 가상 카드 채택 가속

뉴스 제공
VISA Inc. 뉴욕증권거래소 V
2024-02-13 09:3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디지털 결제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비자(Visa)(뉴욕증권거래소: V)가 ‘비자 커머셜 페이(Visa Commercial Pay)’ 내에서 디지털 지갑 기능을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비자 커머셜 페이는 전 세계 기업의 거래 관리 방식을 혁신하기 위해 세계 최고의 가상 결제 기술 제공업체인 컨퍼마 페이(Conferma Pay)와 파트너십을 맺고 구축한 B2B 결제 솔루션 제품군이다.

이러한 혁신을 통해 금융기관들은 가상 법인 카드를 직원의 디지털 지갑(Apple Pay, Google Pay와 같은 타사 지갑 포함)에 추가하여 기업 사용자의 편의성, 보안 및 유연성을 향상할 수 있게 된다. 이러한 기능 확장은 라틴 아메리카 및 카리브해 지역에서 비자 커머셜 페이의 대규모 확장과 동시에 추진되어 다양하고 역동적인 비즈니스 환경으로 유명한 이 지역에서 간소화되고 효율적인 보안 B2B 결제에 대한 비자의 노력과 리더십을 강화해준다.

비자 커머셜 페이에는 기업의 현금 흐름을 개선하고 구식 수작업 프로세스를 줄이기 위해 개발된 가상 카드 B2B 결제 솔루션이 포함되어 있다. 2020년 출시 이후 비자 커머셜 페이는 기업들이 기존의 비즈니스 결제 방식에서 벗어나 보다 자동화된 보안 프로세스로 전환하도록 지원해왔다. 비자의 가상 카드 솔루션에 대한 지속적인 혁신과 리더십이 추진되는 가운데 주니퍼 리서치(Juniper Research)에 따르면 2028년까지 전 세계 가상 카드 지출이 2023년 3조1000억달러에서 355%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1]

개선된 새로운 비자 커머셜 페이 모바일(Visa Commercial Pay Mobile)은 구성된 결제 컨트롤이 포함된 커머셜 토큰 계정을 제공하여 POS 및 CNP 결제 방법 모두에서 효율적인 결제 경험을 제공한다. 이 혁신적인 접근 방식은 고급 토큰화 기술을 활용하여 사기 위험을 최소화하고 안전한 결제 환경을 제공하는 동시에 기업이 거래를 원활하게 개시하도록 지원하여 재무 민첩성을 전반적으로 향상할 수 있다.

비자 커머셜 솔루션(Visa Commercial Solutions)의 글로벌 제품 담당 수석부사장 글로리아 콜건(Gloria Colgan)은 “우리는 온디맨드 보안 결제를 통해 기업의 역량을 강화하고, 오늘날의 역동적인 비즈니스 환경에서 필수적인 가상 모바일 거래의 유연성과 이동성을 제공한다”며 “당사의 솔루션은 전 세계 기업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라틴 아메리카 및 카리브해 지역으로 확장하면서 이러한 기업들이 점점 더 디지털화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성공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파트너인 컨퍼마 페이와 함께 전 세계 고객에게 향상된 기능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리전스 은행(Regions Bank)이 최초의 비자 협력업체로서 자금 관리 고객을 위해 향상된 디지털 지갑 기능을 출시하게 될 것이다. 리전스 은행은 남동부, 중서부, 텍사스 전역의 고성장 시장에서 사업을 운영하며, 상업 은행 고객에는 지역마다 고유한 결제 및 현금 흐름 요구 사항을 가진 다양한 고용주가 포함된다.

리전스 상업 카드 제품 및 전략 책임자인 데이비드 라파글리아(David Lapaglia)는 “우수한 고객 경험은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가치 제안의 핵심에 있다”며 “비자 커머셜 페이는 이미 강화된 제품 및 서비스를 보완하는 데 이상적이다. 비자는 금융 서비스 제공업체가 고객에게 더 많은 편의성과 보다 직관적이고 시간을 절약하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때 더 큰 가치를 부여할 수 있음을 잘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리전스는 이러한 비전을 공유하며, 디지털 지갑 기능을 확장함으로써 비즈니스 고객의 성장과 번영을 지원하는 노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비자 커머셜 페이는 아시아-태평양,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북미 지역에서 성공적으로 출시된 데 이어 2024년 후반에 라틴 아메리카 및 카리브해 지역 고객들에게도 제공될 예정이다.

비자 커머셜 페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메일(VisaCommercialPay@visa.com)로 문의하면 된다.

비자 소개

비자(Visa)(뉴욕증권거래소: V)는 200여 개국과 영토에 걸쳐 소비자, 상인, 금융기관 및 정부 기관 간의 거래를 촉진하는 디지털 결제 분야의 세계적 리더이다. 당사의 임무는 가장 혁신적이고 편리하며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결제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를 연결하여 개인, 기업 및 경제가 번영하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우리는 어디서든 모든 사람을 포용하는 경제가 어디서든 모두를 향상한다고 믿으며, 액세스를 자금 이동 미래의 근간이라고 본다. 웹사이트: Visa.com

리전스 파이낸셜 소개

자산 1520억달러를 보유한 리전스 파이낸셜(Regions Financial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RF)은 S&P 500 지수에 편입되어 있으며 소비자 및 상업 은행, 자산 관리, 모기지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 최대의 풀서비스 제공업체이다. 리전스는 남부, 중서부 및 텍사스 전역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회사인 리전스 은행을 통해 약 1250개의 은행 지점과 2000여 대의 ATM을 운영하고 있다. 리전스 은행은 평등 주택 대출 기관(Equal Housing Lender)이자 FDIC 멤버이다. 리전 및 전체 제품 및 서비스 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region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https://www.juniperresearch.com/press/virtual-card-spend-to-reach-13-8t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vis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비자(Visa Inc.)
데이비드 툼(David Thum)
dthum@v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