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냅, MQS 클라우드 스토리지 100GB 무료 제공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QNAP Systems, Inc. 대만증권거래소 3022
2024-02-14 09:00
타이페이, 대만--(뉴스와이어)--컴퓨팅, 네트워킹 및 스토리지 전문 기업 큐냅 코리아(QNAP Korea, 한국지사장 라이언 조)가 큐냅의 클라우드 솔루션인 myQNAPcloud Storage(MQS) 100GB 용량을 평생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큐냅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매일 100명 한정으로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큐냅 NAS 사용자가 무료 MQS 클라우드 서비스를 신청한 뒤 HBS3를 이용해 백업하기만 하면, 클라우드 스토리지인 myQNAPcloud Storage 용량 100GB를 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MQS 클라우드 서비스는 큐냅의 클라우드 솔루션으로 △최고 레벨의 데이터 안전을 제공하는 내구성 △HBS3 등 솔루션을 통한 재해 복구의 간소화 △전 세계 열두 곳의 데이터 센터를 통해 더 빠른 서비스 환경 등을 지원한다.

QNAP Korea 라이언 조 한국지사장은 “무료 클라우드 서비스가 점점 줄어드는 시점에 고객들에게 큰 혜택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큐냅이 선도하는 ‘3-2-1-1-0 백업’ 데이터 무결성 솔루션을 무료로 사용하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큐냅은 올해 더 한국화된 스토리지, 클라우드, 네트워크 통합 솔루션을 제공해 기존 SMB, SME, 엔터프라이즈 고객의 솔루션 고도화에 집중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QNAP 카페QNAP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QNAP Systems, Inc. 소개

QNAP (Quality Network Appliance Provider, 큐냅)은 소프트웨어 개발, 하드웨어 설계, 자체 SMT 생산 및 제조하는 컴퓨팅, 네트워킹 및 스토리지 솔루션의 선도적인 혁신 기업이다. 또 QNAP은 혁신적인 클라우드 기반 NAS 솔루션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 채널 추가할 수 있는 에코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QNAP은 NAS가 단순한 스토리지의 기능을 뛰어넘어 AI GPU 가속 컴퓨팅, 에지 컴퓨팅 및 데이터 통합 등 IT 전반의 솔루션을 호스팅하고 개발·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네트워킹 인프라를 구축 및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qnap.com/ko-kr

연락처

QNAP 마케팅
정세현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