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웨이브 세미, 최고수익책임자로 찰리 로치 임명 발표

전략적 채용으로 AI 인프라를 위한 연결성 및 컴퓨팅 실리콘 솔루션 분야의 리더십을 제고함

뉴스 제공
Alphawave Semi 런던증권거래소 AWE
2024-02-13 09:55
런던 & 토론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기술 인프라를 위한 고속 연결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알파웨이브 IP 그룹(Alphawave IP Group plc)(LN: AWE, 이하 ‘회사’ 또는 ‘알파웨이브 세미’)는 최고수익책임자(Chief Revenue OfficerCRO)에 찰리 로치(Charlie Roach)를 임명했다.

찰리 로치는 반도체 및 IP 통신 분야의 상장 기업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쌓고 뛰어난 업적을 이룬 영업 임원이다. 알파웨이브 세미에 합류하기 전에는 인피(Inphi)에서 전 세계 영업 및 기업 마케팅 담당 수석부사장을 맡아 회사가 하이퍼스케일러 데이터 센터 및 네트워킹과 같은 신규 시장으로 확장하도록 이끌었고, 인피가 마벨(Marvell)에 인수됐을 때 매출과 주가에서 10배 이상의 성장을 달성했다. 인피 이전에 찰리 로치는 르네사스(Renesas)에 인수된 IDT와 MACOM에 인수된 AMCC/어플라이드 마이크로(Applied Micro)에서 근무했다.

찰리 로치는 “알파웨이브 세미의 경영진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 차세대 AI 시스템에 필수적인 실리콘 연결 및 컴퓨팅 솔루션 분야의 리더로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회사에 기여할 수 있는 흥미로운 기회라고 생각한다. 최고경영자 및 팀과 협력해 하이퍼스케일러와 네트워킹 고객과 쌓은 경험을 적용해 성공적으로 확장하고 다음 성장 단계를 실행하게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알파웨이브 세미의 공동 창립자,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토니 피알리스(Tony Pialis)는 “뛰어난 능력을 갖춘 영업 및 기술 임원인 찰리 로치를 경영진에 영입하게 돼 매우 기쁘다. 찰리는 인피에서 인상적인 실적을 쌓으며 강력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하이퍼스케일러 고객들 내에서 10배 이상의 매출 성장을 이끌어 내는 전략적 성공을 달성했다. 그의 전문성은 우리가 연결 및 컴퓨팅 실리콘 솔루션 제공 분야를 리드하며 차세대 AI 인프라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데 매우 값진 자산이다”이라고 말했다.

알파웨이브 세미 소개

알파웨이브 세미는 세계 기술 인프라를 위한 고속 연결 및 컴퓨팅 실리콘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이다. 기하급수적인 데이터 증가에 직면한 상황에서 알파웨이브 세미의 기술은 데이터의 속도, 안정성을 개선하고 저전력, 고성능으로 이동하도록 지원하는 중요한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수직적으로 통합된 반도체 회사로서 글로벌 티어 1 고객이 데이터 센터, 컴퓨팅, 네트워킹, AI, 5G, 자율 주행 차량 및 스토리지에 알파웨이브 세미의 IP, 맞춤형 실리콘 및 연결 제품을 배포하고 있다. 2017년에 반도체 IP 라이선싱 분야에서 입증된 실적을 보유한 전문 기술 팀이 설립한 이 회사의 미션은 디지털 세계의 중심에 있는 중요한 데이터 인프라를 가속하는 것이다. 알파웨이브 세미 웹사이트: awavesemi.com

Alphawave Semi 및 Alphawave Semi 로고는 Alphawave IP Group plc의 상표이다. All rights reserved.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알파웨이브 세미(알파웨이브 세미)
존 로프턴 홀트(John Lofton Holt), 회장
호세 카노(Jose Cano), IR 책임자
+44 (0) 20 7717 5877
ir@awaveip.com

브런즈윅 그룹(Brunswick Group)
시몬 셀저(Simone Selzer)
세라 웨스트(Sarah West)
+44 (0) 20 7404 5959
alphawave@brunswickgroup.com

그래비테이트 PR(Gravitate PR)
리셋 파라스(Lisette Paras)
마이클 테리 캐러허(Michael Terry Caraher)
+1 415 420 8420
alphawave@gravitate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