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캠, 멀티 모니터 화면 녹화 기능 강화… 예약된 시간에 여러 모니터 동시 녹화

모든 디스플레이 예약 녹화·반디캠 창 녹화 제외 기능 추가

뉴스 제공
반디캠컴퍼니
2024-02-14 13:00
서울--(뉴스와이어)--화면 녹화 프로그램의 선두 주자 반디캠컴퍼니가 예약 녹화 기능 업데이트 및 ‘반디캠 프로그램 창을 녹화에서 제외’ 기능을 추가한 반디캠 7.1.0 버전을 출시했다.

반디캠은 국내에서 개발한 컴퓨터 화면 녹화 프로그램으로 강의·화상 회의·게임· 동영상·인터넷 브라우저·프레젠테이션 등 다양한 상황의 화면을 고화질로 녹화할 수 있다. 또한 녹화할 영상에 웹캠 영상을 추가할 수 있어 강의 자료 제작에도 유용하다.

이번에 출시된 최신 버전에서는 예약 녹화 대상에 ‘모든 디스플레이’ 옵션을 적용할 수 있다. 이 업데이트로 원하는 시간이나 요일에 다중 모니터의 화면을 한 번에 녹화할 수 있게 됐다. 다양한 종목의 주식 차트를 모니터링하며 주기적으로 영상 기록을 남기거나, 매일 여러 종류의 작업 화면을 동시에 녹화해야 하는 등 멀티 모니터를 사용하는 특수한 작업 환경에 놓인 사용자에게 탁월한 화면 녹화 편의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반디캠 프로그램 창을 녹화에서 제외하는 기능도 추가됐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녹화 중 화면에 나타나는 반디캠 창을 실제 녹화 영상에서 지울 수 있다. 기존 버전에는 녹화를 일시 정지하거나 종료하기 위해 반디캠 창을 클릭하면 영상에 반디캠 창이 함께 녹화되는 의도치 않은 불편이 있었다. 이번 업데이트로 사용자가 반디캠 창 녹화를 방지함으로써 원하는 녹화 결과물을 실수 없이 더욱 깔끔하게 얻을 수 있게 됐다.

오철욱 반디캠컴퍼니 대표는 “최근 중국과 러시아 등지에서 만들어진 다양한 화면 녹화 프로그램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이들 중 상당 부분은 안정성 측면에서 신뢰하기 어려운 제품들이 있다”며 “전 세계의 많은 사용자들에게 이미 검증되고 널리 사용되고 있는 반디캠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여타 제품들과는 확실히 차별되는 소프트웨어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반디캠 7.1.0 버전은 반디캠 공식 페이지에서 무료로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반디캠컴퍼니 소개

반디캠컴퍼니는 동영상 녹화 및 편집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세계 최고의 멀티미디어 전문기업이다. 인기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인 곰플레이어를 만들었던 초기 개발팀의 핵심 멤버들로 구성된 글로벌 IT 기업으로, ‘컴퓨터를 잘 모르는 일반 사용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믿음직한 소프트웨어를 만든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PC 화면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반디캠’과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반디컷’을 개발해 세상에 선보이며 전 세계 160여 개국에서 인정받는 소프트웨어 개발사로 자리매김했다. 또 반디캠컴퍼니는 개인용 PC 소프트웨어 개발과 더불어 동영상 녹화 및 재생과 관련된 기업용 솔루션을 자체 개발해 NC소프트, 넥슨, 네이버/NHN엔터테인먼트, Tencent, Ubisoft 등 국내외 대형 게임·멀티미디어 개발사들에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andicam.co.kr/

연락처

반디캠컴퍼니
기획운영실
김수정 과장
02-780-26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