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모먼트, 기업공개 마감 발표

뉴스 제공
Perfect Moment Ltd. 뉴욕증권거래소 PMNT
2024-02-14 10:1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키웨어, 아우터웨어, 수영복, 액티브웨어 등 패션과 기술적 퍼포먼스를 결합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퍼펙트 모먼트(Perfect Moment Ltd.)(이하 ‘퍼펙트 모먼트’)(뉴욕증권거래소 아메리칸: PMNT)는 주당 공모가 6.00달러에 보통주 133만4000주를 발행하는 총 수익금 약 800만달러(인수 할인과 공모 비용 공제 전 금액)의 기업공개(IPO)를 마감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또한 퍼펙트 모먼트는 인수 할인 금액을 뺀 최초 공모가에서 초과 배정이 있는 경우 이를 충당하기 위해 최대로 추가 20만100주의 보통주를 매입할 수 있는 45일 옵션을 인수단에 부여했다.

회사는 운영 자금, 영업 및 마케팅 활동, 일반 및 관리 문제를 포함한 일반적인 기업 목적을 위해 수익금을 사용할 계획이다.

씽크에쿼티(ThinkEquity)와 레이들로 앤 컴퍼니(Laidlaw & Company (UK) Ltd.)가 공모의 공동 대표주간사(book-running managers)를 맡았다.

이 주식과 관련된 양식 S-1의 유가증권계출서는 미국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되어 그 효력이 발생했다. 이번 공모는 투자설명서를 통해서만 이뤄지고 있다. 최종 투자설명서의 사본은 씽크에쿼티에서 우편(17 State Street, 41st Floor, New York, New York 10004)을 통해 받거나 또는 SEC 웹사이트(http://www.sec.gov)에서 구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이러한 유가증권의 판매 제안 또는 제안의 권유를 구성하지 않으며, 주 또는 관할권의 증권법에 따라 등록 또는 자격 심사 이전에 그러한 제안, 권유 또는 판매가 불법인 해당 주 또는 관할권에서 유가증권의 판매가 있어서도 안 된다.

퍼펙트 모먼트 소개

퍼펙트 모먼트는 스키웨어, 아우터웨어, 수영복, 액티브웨어 등 다양한 제품군에 패션과 기술적 퍼포먼스를 결합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퍼펙트 모먼트가 만드는 제품은 여성, 남성, 어린이를 위해 패션, 형태, 기능, 재미를 가장 탁월하게 조합한다.

퍼펙트 모먼트 브랜드에 대한 아이디어는 1984년 프랑스 샤모니에서 싹 텄는데, 프로 스키선수 겸 익스트림 스포츠 영화 제작자인 티에리 도나르(Thierry Donard)는 이때 프리라이딩 스키어와 서퍼로 구성된 자신의 팀을 위한 의류를 만들기 시작했다. 도나르는 자신의 경험을 활용해 선수들이 완벽한 스키 런이나 완벽한 파도타기 즉, ‘퍼펙트 모먼트’를 달성할 수 있도록 품질, 스타일, 퍼포먼스를 갖춘 디자인을 만들었다. 하이 퍼포먼스 소재와 대담한 프린트, 컬러가 결합된 그의 디자인에 영감을 준 것도 자신의 프리라이딩 스키어와 서퍼 팀이었다. 지금도 퍼펙트 모먼트는 퍼포먼스 의류와 개성 있는 디자인의 풍부한 유산을 계속 이어가고 있다. 복고풍의 선명하고 대담한 컬러 팔레트가 기능성 원단과 어우러져 여성, 남성, 어린이를 위한 패션, 형태, 기능, 재미를 만들어낸다. 웹사이트: https://www.perfectmoment.com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실질적인 위험과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을 수 있는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 보도자료에서 역사적 사실에 대한 진술을 제외한 모든 진술은 미래예측진술이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은 ‘예상하다’, ‘믿다’, ‘고려하다’, ‘~할 수 있다’, ‘추정하다’, ‘기대하다’, ‘의도하다’, ‘추구하다’, ‘~일지도 모른다’, ‘계획하다’, ‘잠재력’, ‘예측하다’, ‘전망하다’, ‘겨냥하다’, ‘목표로 하다’, ‘~일 가능성이 높다’, ‘~할 것이다’ 등의 단어 또는 이러한 단어의 부정 표현이나 기타 유사한 표현으로 식별될 수 있으나 모든 미래예측진술에 이러한 단어가 포함되는 것은 아니다. 미래예측진술은 퍼펙트 모먼트의 현재 기대치를 기준으로 하며 예측하기 어려운 내재된 불확실성, 위험 및 가정에 영향을 받는다. 또한 특정 미래예측진술은 정확성이 입증되지 않은 미래 사건에 대한 가정을 기반으로 한다. 이러한 위험과 기타 위험 및 불확실성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공모 관련 최종 투자설명서의 ‘위험 요소(Risk Factors)’ 섹션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다. 이번 발표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은 이 날짜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퍼펙트 모먼트는 관련 법률에 따라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해당 정보를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perfectmoment.com/en-us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퍼펙트 모먼트(Perfect Moment)
press@perfectmomen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