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KN 파우더 메탈러지, 지속 가능성 우수성 부문 플래티넘 메달 수상

뉴스 제공
GKN Powder Metallurgy
2024-02-14 15:05
솔리헐, 영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분말 야금, 광범위한 자동차 및 산업 응용 분야를 위한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GKN 파우더 메탈러지(GKN Powder Metallurgy)가 지속 가능성 부문에서 뛰어난 성과를 인정받아 에코바디스 플래티넘 등급(EcoVadis Platinum Rating)을 받았다.

모든 사업부에 걸쳐 전 세계에 27개 제조 현장에서 GKN 파우더 메탈러지는 플래티넘 메달로 인정을 받으며, 노동 및 인권, 환경, 윤리, 지속 가능한 조달 분야에서 평가를 받은 12만5000개 이상의 기업 중 상위 1%에 속하게 되었다. 플래티넘 등급은 최고 수준의 지속 가능성 관리 수준을 입증하는 기업에 대한 벤치마크를 나타낸다.

이 상은 과학 기반 목표(SBTi) 설정, 탈탄소화 전략 실행, 야심찬 시간표에 맞춘 온실가스 배출량 넷제로 달성 목표 등 지속 가능한 경영 및 제조 관행을 발전시키려는 GKN 파우더 메탈러지의 노력을 반영한다. 회사의 여러 현장은 이미 청정 에너지로 운영되고 있다. 전반적으로 회사의 분말 야금 공정은 대부분 재활용 재료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자원을 재사용하고 원자재를 절약함으로써 순환 경제에 기여한다.

최고경영자 디에고 로랑(Diego Laurent)은 “이처럼 저명한 상을 받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 이는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우리의 진실한 노력과 회사에서 이루어진 발전을 강조한다. 팀으로서 이 성과를 축하하는 시간을 갖는 동시에 이렇게 인정을 받은 가치에 다시 헌신하며 지속적인 여정에서 더 많은 진전을 이루는 데 힘을 모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GKN 파우더 메탈러지 및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gknpm.com/sustainability 에서 확인할 수 있다.

GKN 파우더 메탈러지 소개

GKN 파우더 메탈러지는 동급 최고의 분말 야금 기술을 통해 지속 가능하고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자동차 및 공업 시장에서 복잡한 과제를 해결한다. GKN은 GKN 파우더/헤가네스(GKN Powders/Hoeganaes), GKN 신터 메탈(GKN Sinter Metals), GKN 애디티브(GKN Additive)의 3개 사업부를 통해 분말 금속 소재, 부품, 애플리케이션 및 전기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수준의 공급업체이다. GKN 파우더 메탈러지는 선도적인 분말 금속 전문성, 혁신적인 엔지니어링, 광범위한 공정 경험을 제공하여 아이디어를 생산으로 전환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헌신하고 있다. GKN 파우더 메탈러지는 다우레스 그룹(Dowlais Group plc)의 계열사로 27개 지역에서 5000여 명의 혁신적으로 사고하는 이들에게 역량을 부여하여 글로벌 엔지니어링 네트워크의 표준을 최고 수준으로 설정하고 있다. gknpm.com

에코바디스 소개

에코바디스는 전 세계 12만5000여 기업에 등급을 매기기 위해 비즈니스 지속가능성 평가 및 가이드를 제공하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최대 규모의 평가 기관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95135/en

웹사이트: https://www.gknpm.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GKN 파우더 메탈러지(GKN Powder Metallurgy)
크리스티안 클라우스(Christiaan Klaus)
글로벌 전략 마케팅 매니저
christiaan.klaus@gknp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