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망대 체험의 열성 팬들을 위한 앰배서더 프로그램 도입

보상에는 독점적 NFT, 무료 입장권 및 특별 체험이 포함된다

뉴스 제공
Empire State Realty Trust, Inc. 뉴욕증권거래소 ESRT
2024-02-14 17:0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VIP가 돼 보세요(Be an ESB VIP).’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Empire State Building)(ESB)이 오늘 뉴욕시에서 손님들을 맞이하는 뉴욕 시민들과 뉴욕시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망대 체험(Observatory Experience)의 열렬한 팬들을 위한 뉴 앰배서더 프로그램(New Ambassador Program)을 발표했다. 방문객들은 ESB 웹사이트에서 86층 및 102층 전망대 입장권을 구매할 때마다 로열티 프로그램에서 포인트를 얻고 그 포인트를 무료 체험 및 수집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의 사장인 장 이브 가지(Jean-Yves Ghazi)는 “각각의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방문은 독특하며, 우리는 손님들을 데려오는 우리의 충성스런 뉴욕 시민들과 열성 팬들이 재창조된 전망대의 전시물과 비할 데 없는 전망을 몇 번이고 더 쉽게 감상할 수 있게 만들었다”라며 “팬들의 충성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뉴욕시 중심부에서 고급스럽고 진정한 경험과 최고의 전망에 특별한 접근을 제공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회원들은 4개의 등급으로 나뉘어 티켓을 구입하고 다음을 포함하여 각 등급에서 보상을 받게 된다.

· 앰배서더 (0-439 포인트에서 잠금 해제)
- 프로그램에 등록했음
- 아직 혜택을 받을 자격이 되지 않음
· 브론즈 앰배서더 (440포인트에서 잠금 해제)
-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앰배서더 뉴스레터에 포함
- 86층 전망대 입장권 1매
- 특별한 ESB 인플루언서 또는 유명인 출연 이벤트 중 하나에 2명의 게스트가 액세스할 수 있는 하나의 추첨 응모권. 양도 불가
· 실버 앰배서더 (880포인트에서 잠금 해제)
-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앰배서더 뉴스레터에 포함
- 86층 전망대 입장권 1매 추가
- 독점 ESB 인플루언서 또는 유명인 방문 이벤트 중 하나에 2명의 게스트가 액세스할 수 있는 하나의 추가 추첨 응모권 1매. 양도 불가
· 골드 앰배서더 (1320포인트에서 잠금 해제)
-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앰배서더 뉴스레터에 포함
- 86층과 102층 전망대 입장권 2매
- 예정된 토요일 아침 일출 체험 입장권 2매
- 탐내는 연례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런업(Empire State Building Run-Up)(가족이나 친구에게 양도 가능)에 2회 응모권 또는 독점적 ESB 인플루언서 또는 유명인 방문 이벤트 중 하나에 2명의 게스트가 액세스할 수 있는 추첨 응모권. 양도 불가
· 플래티넘 앰배서더 (1760포인트에서 잠금 해제)
-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앰배서더 뉴스레터에 포함
- 86층과 102층 전망대 입장권 4매
- 예정된 토요일 아침 일출 체험 입장권 4매
- 모두가 탐내는 연례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런업(Empire State Building Run-Up) 참가권 1장(가족 또는 친구에게 양도 가능)
- 독점적인 ESB 인플루언서 또는 유명인 방문 이벤트 중 하나에 4명의 게스트가 억세스할 수 있는 참가권. 양도 불가

앰배서더 프로그램의 각 신규 회원은 가입 시 맞춤형 NFT를 받게 된다. 달성한 각 등급에 대해 회원들은 업탑(Uptop)과 협력하여 개발 및 배포되는 추가 맞춤형 NFT를 받게 되며, 이 NFT는 해당 등급 각각의 메탈릭 톤의 아르데코 배경막을 배경으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건물’을 다룬다. 독점 NFT는 디지털 기념품이자 개인화된 보상을 잠금 해제하는 열쇠 역할을 한다.

앰배서더 프로그램에 가입하여 2024년 2월 1일 이후에 입장권을 구매한 방문자는 마지막 구매에 대해 포인트와 신규 회원 NFT를 소급하여 자동으로 받게 된다. 적립된 포인트와 등급은 환급 시까지 유지되며 만료되지 않는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는 최근에 방문객 전용 출입구, 9개의 갤러리가 있는 몰입형 박물관, 새로운 맞춤형 전망대 호스트(Observatory Host) 유니폼, 상징적인 86층 및 102층 전망대 등을 포함한 1억6500만달러 규모의 재구성을 거쳤다. 재구성된 전망대 체험은 최근에 트립어드바이저 여행자들의 투표에 의해 연속 2년 동안 미국 최고의 명소로 선정되었다.

앰배서더 프로그램 등록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해상도 이미지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소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빌딩’인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엠파이어 스테이트 리얼티 트러스트(Empire State Realty Trust, Inc.)(ESRT: NYSE)의 소유이며, 지상에서 안테나까지 1454피트 높이로 미드타운 맨해튼 위로 쏫아있다. 1억6500만달러를 들여 새롭게 단장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 체험은 게스트 전용 입구, 9개의 갤러리를 갖춘 대화형 박물관, 바닥에서 천장까지 유리로 새롭게 설계된 102층 전망대로 전혀 새로운 경험을 창조한다. 뉴욕과 그 너머의 전망을 가진 유일한 360도 야외 전망대인 세계적으로 유명한 86층 전망대로의 여정은 방문객들에게는 전체 뉴욕시 체험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이며 이 빌딩의 상징적인 역사에서부터 대중 문화에서의 현재의 장소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다룬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 체험은 매년 수백만 명의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으며 미국건축가협회(American Institute of Architects)의 ‘미국이 가장 사랑하는 빌딩(America’s Favorite Building)’, 우버(Uber)에 의해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 목적지,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의 2023년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 베스트 오브 베스트(2023 Travelers’ Choice Awards: Best of the Best)에서 2년 연속 미국 1위 명소, 론리 플래닛(Lonely Planet)의 얼티미트 트래블 리스트(Ultimate Travel List)에서 뉴욕시 1위 명소 등으로 선언되었다.

2011년부터 재생가능한 풍력 전기로 완전히 가동되고 있으며 많은 층에는 링크트인(LinkedIn)과 셔터스톡(Shutterstock)와 같은 다양한 사무실 임차 기업이 입주해 있고 스테이트 그릴앤드바(STATE Grill and Bar), 타콤비(Tacombi) 및 스타벅스(Starbucks)와 같은 리테일 매장들도 입주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과 전망대 체험 티켓에 대해 알려면, esbnyc.com을 방문하거나 빌딩의 페이스북, X(이전의 트위터), 인스타그램, 웨이보, 유튜브 또는 틱톡을 팔로우하면 된다.

Source: Empire State Realty Trust, Inc.
Category: Observatory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9580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srtrei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엠파이어 스테이트 리얼티 트러스트 (Empire State Realty Trust, Inc.)
제이미 스타인버그(Jamie Steinberg)
212-400-3339
jsteinberg@esrtrei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