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넥시스, 새로운 솔루션 확장 파트너로 프리딕트HQ 환영

새로운 통합은 지능형 이벤트 데이터의 힘을 활용하여 글로벌 공급망을 간소화할 것

뉴스 제공
Kinaxis Inc. 토론토증권거래소 KXS
2024-02-15 09:30
오타와, 온타리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공급망 관리 솔루션의 선도적인 제공업체인 키넥시스(Kinaxis®)(TSX:KXS)는 예측 수요 인텔리전스 회사인 프리딕트HQ(PredictHQ)가 새로운 솔루션 확장(SolEx) 파트너로 키넥시스 파트너 생태계의 일원이 되었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통합을 통해 키넥시스 고객은 이제 가장 크고 스마트한 이벤트 데이터 스트림에 액세스하여 수요 예측, 이벤트 가시성, 동적 가격 책정, 재고 관리, 배송 최적화 등을 개선할 수 있게 되었다. 프리딕트HQ의 AI 기반 플랫폼을 통해 기업은 지역 이벤트의 미래 수요를 예측하여 보다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프리딕트HQ의 최고경영자 캠벨 브라운(Campbell Brown)은 “이제 그 어느 때보다 급격한 수요 변화를 추적하고 가시성을 확보하는 것이 자신을 차별화하고 소비자의 높은 기대치를 충족하려는 기업에게 매우 중요하다”며 “우리는 키넥시스의 중요한 솔루션 확장 파트너가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벤트로 인해 발생하는 고객 수요 변화를 쉽고 안정적이며 확장 가능하게 예측하고 대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키넥시스는 고객에게 데이터 통합 워크플로를 작성, 처리 및 실행할 수 있는 단일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프리딕트HQ는 스포츠, 축제, 정치, 공휴일, 악천후, 공항 지연 등 4가지 유형의 이벤트에 걸쳐 19개의 이벤트 카테고리를 추적하여 고객이 더 나은 계획을 세우고 장애 상황에 더 빠르게 대응하는 데 도움을 준다.

키넥시스의 글로벌 파트너 조직 수석 부사장 콘래드 만달라(Conrad Mandala)는 “우리는 고객에게 매우 가치 있고 안전한 많은 데이터 소스를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느낀다. 프리딕트HQ가 파트너 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우리가 협력하는 글로벌 브랜드에 지능형 데이터의 최신 기술을 계속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설명했다.

시스템 통합업체, 클라우드 파트너, SolEx 파트너 및 부가가치 리셀러를 포함하는 키넥시스 파트너링크(PartnerLink) 프로그램은 전략적 혁신을 가속화하고 글로벌 공급망을 최적화하기 위한 수단으로의 엔드투엔드 공급망 조정의 힘을 믿는 조직들로 구성된 강력한 생태계이다.

키넥시스와 키넥시스 파트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inaxis.com/partners에서 찾을 수 있다.

키넥시스 소개

키넥시스는 현대적 공급망 관리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키넥시스는 인류에 봉사하기 위해 공급망과 공급망을 관리하는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키넥시스의 소프트웨어는 오늘날의 변동성과 혼란을 헤쳐나가는 데 필요한 민첩성과 예측 가능성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 글로벌 브랜드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키넥시스는 특허받은 동시성 기술과 AI에 대한 인간 중심 접근 방식을 결합하여 모든 규모의 기업이 다년간의 전략 계획부터 초 단위 실행 및 최종 단계 배송에 이르기까지 종단간 공급망 네트워크를 조율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더 많은 뉴스와 정보를 보려면 홈페이지(kinaxis.com)를 방문하거나 링크트인에서 키넥시스를 팔로우하면 된다.

프리딕트HQ 소개

프리딕트HQ는 예측 수요 인텔리전스의 선구자로, 외부 이벤트와 관련된 수요 변동성으로 인한 비즈니스 사각지대를 제거하여 AI 기반 수요 계획을 강화한다. 프리딕트HQ는 기업이 예측 가능성을 마스터하여 재고, 인력 배치, 가격 책정, 마케팅을 최적화하여 실시간 지역 이벤트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프리딕트HQ의 예측 등급 이벤트 데이터, 우수한 AI 모델 및 민첩한 인프라의 고유한 조합은 현재 어떤 지역 이벤트가 발생하고 있는지를 뛰어넘어 비즈니스 리더가 예측할 수 없는 부분, 즉 각 이벤트가 중요한 이유를 예측하도록 지원함으로써 보다 현명한 비즈니스 결정을 촉진한다. 웹사이트: predicthq.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kinaxis.com/ko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키넥시스(Kinaxis)
제이미 쿡(Jaime Cook)
+1 289-552-4640
jcook@kinax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