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BTS RM과 함께한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 캠페인 세 번째 에피소드 공개
일룸,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 캠페인 세 번째 영상 ‘기대로 빛나는 일상’ 공개
사용자 생활 방식 맞춘 유연한 가구 사용법 제안… ‘일상 속 모든 순간이 창작’ 메시지 전달
앞서가는 생각, 놀랄 만한 디테일 등 통해 더 좋은 삶 만들고자 하는 일룸 브랜드 철학 강조
‘기대로 빛나는 일상’은 사람들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가구를 자유롭게 사용하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연출해 일상 속 모든 순간이 창작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그동안 일룸은 BTS RM과 함께한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 캠페인을 통해 일룸의 브랜드 철학과 핵심 가치를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2023년 12월 공개된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 주로 다뤘던 학생방 공간에서 확장돼 리빙, 다이닝 공간을 포함한 우리의 일상 속 모든 순간이 창작의 과정임을 보여준다.
영상은 창작이란 어디서부터 시작되는 것인지에 대한 물음을 바탕으로, 일룸이 생각하는 창작의 핵심 가치가 담긴 주요 제품들을 소개한다.
일룸의 펫 가구 시리즈인 ‘캐스터네츠’ 캣타워를 책장으로 꾸며 반려묘와 함께 사용하거나 ‘다나’ 책상에 다양한 식물을 배치해 플랜테리어(식물+인테리어)로 활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새로운 가구 사용법을 제안한다. 또 거실부터 주방까지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업 모션 테이블’을 통해 사용자에게 더 좋은 삶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일룸의 세심하고도 창의적인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 캠페인은 RM과 함께 창의적인 방법으로 가구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통해 일룸 가구가 고객의 일상생활에 영감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음을 보여주고자 했다. 이에 일룸은 자사 브랜드를 통해 일상생활에서 창작의 가치를 더한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어 기대로 빛나는 일상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iloom.com/
연락처
일룸 홍보대행
KPR
황유진
02-3406-37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