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생활시장화인 시민 운영자 ‘사랑의 생리용품’ 기부

따뜻한 마음을 모아 봉담읍 행정복지센터 통해 생리용품 890개 기부

뉴스 제공
화성시문화재단
2024-02-15 09:58
화성--(뉴스와이어)--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신아)이 운영하는 수공예 아트마켓 ‘생활시장화인’의 시민 운영자와 화성시생활문화센터 직원들은 2월 8일 봉담읍 행정복지센터에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생리용품과 따뜻한 마음을 담은 손 편지를 함께 전달했다고 밝혔다.

관내 수공예 공방을 운영하는 시민 운영자 34인이 이끌고 있는 ‘생활시장화인’은 지역의 생활문화 활동 확산을 목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시민 운영자들은 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화인마켓을 통해 기부받은 수공예품 판매액 전액과 별도로 기금을 모아 사회공헌활동을 준비해 그 결실을 전달했다.

이날 기부 행사에 참여한 시민 운영자는 우리 지역의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화성시문화재단과 함께 매년 의미 있는 나눔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생활시장화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생활시장화인 홈페이지(https://www.화성시생활시장화인.kr) 및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finemarket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성시문화재단 소개

화성시문화재단은 화성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만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화성시 고유의 문화 자원을 활용한 문화 콘텐츠 개발, 지역 예술 활동 지원은 물론 공연, 축제, 전시 등 수준 높은 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동탄복합문화센터, 화성시미디어센터, 화성시생활문화센터, 화성시 도서관 등 운영 시설과 찾아가는 문화 예술 서비스로 화성시 전역에서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문화와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cf.or.kr

연락처

화성시문화재단
경영지원팀
차영은 대리
031-8015-81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