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현 작가 신작 ‘구원 - Redemption’ 교보문고 POD 소설 부문 베스트셀러 선정

뉴스 제공
페스트북
2024-02-15 11:34
안양--(뉴스와이어)--김승현 작가의 소설 ‘구원 - Redemption’이 교보문고 POD 소설 부문 베스트셀러에 선정됐다.

이 작품은 19세기 영국 컴브리아주의 한 마을을 무대로, 급변하는 세상 속에서 평범한 사람들이 겪는 고뇌와 방황을 섬세한 필치로 그려내며 소설이지만 산문시를 연상하게 하는 깊이 있는 내용을 선사한다.

김승현 작가는 “이 소설은 우주만큼 다양한 인간 이야기를 담고자 했다. 소박하지만 각별한, 여러 나라의 평범한 사람들의 삶을 조명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페스트북 편집부는 변화무쌍한 시대 속에서 일반인들의 내면을 섬세하게 포착한 작품이라고 평가했다.

인터넷 서점의 한 독자는 가슴을 울리는 섬세한 표현이 돋보이는 작품이라며, 오래도록 간직하면서 여러 번 읽고 싶은 책이라는 리뷰를 남겼다.

구원 - Redemption은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김승현 작가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와 그의 다른 작품들은 김승현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스트북 소개

‘작가들이 크리에이터를 위해 만든 회사’. 2013년 설립된 페스트북은 총 500종이 넘는 출간물과 100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심 출판사다. 예술가와 예비 작가의 합리적이고 효과적 출판을 돕기 위해 기획, 출판, 마케팅 일원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3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으며, 구글AGT 공식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festbook.co.kr

연락처

페스트북
마형민 대표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