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트론, 그리드 에지 인텔리전스의 새로운 시대 여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

새로운 기업 정체성은 전 세계 에너지와 수자원을 보호하는 솔루션에 집중해 보다 자원이 풍부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아이트론의 사명 강조

뉴스 제공
Itron, Inc. 나스닥 ITRI
2024-02-15 13:20
리버티레이크, 워싱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유틸리티와 도시의 에너지 및 물 관리 방식을 새롭게 혁신하고 있는 기업인 아이트론(Itron, Inc.)(나스닥: ITRI)이 회사의 발전과 더욱 자원이 풍부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개선된 인텔리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미래를 반영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오늘 발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효율성을 높이고, 지역 사회를 연결하며, 지속 가능성을 장려하는 한편 자원성을 향상하기 위한 아이트론의 노력을 반영한다.

아이트론의 사장 겸 CEO인 톰 디트리히(Tom Deitrich)는 “아이트론은 에너지와 물 부족, 수요 증가, 에너지 전환 활성화 등의 문제가 그 어느 때보다 시급히 해결돼야 하는 급변하는 세계의 최전선에 있다”며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당사의 역사를 기리고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해결하기 위한 업계 리더십과 헌신을 보여주면서 현재 당사의 위치를 반영한다”고 말했다.

에너지, 물, 스마트 시티 분야에서 가장 큰 커넥티드 플랫폼과 설치 기반을 갖춘 산업 사물 인터넷(IIoT)의 최고 기업인 아이트론은 그리드 운영자가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을 변화시키는 동시에 그리드 에지에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청정에너지 및 물 공급의 원활한 전환을 추진하고 있다. 아이트론은 도시와 공공 기관이 협력해 동일한 지능형 그리드 에지 인프라를 저렴하게 활용하고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안정적이고 탄력적인 네트워크에서 다양한 서비스와 애플리케이션을 전달하는 새로운 방법을 고안한다.

이 새로운 기업 정체성은 회사가 제품을 확장함에 따라 아이트론의 전략적 변화의 기초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핵심 영역에서 기업의 진화와 성장을 보여준다.

· 전기: 그리드 에지에서 향상된 가시성과 제어를 제공한다. 유틸리티 및 도시 고객의 에너지 효율성과 비용 절감을 향상하고 저탄소 에너지, EV 및 보다 강력하고 탄력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그리드로의 전환을 지원한다.
· : 물 공급을 보호하고 누출을 찾아내는 한편 폐기물은 줄이면서 안전성을 향상한다.
· 스마트 시티: 보다 지속 가능하고 번영하는 커뮤니티를 위한 끝없는 가능성을 연결하고 보호하며 더욱 확장한다.
· 가스: 천연가스 공급 시스템의 안전성과 무결성을 보장하는 동시에 동일한 시스템에서 이전보다 더 많은 인사이트를 얻는다.
· 지속 가능성: 책임 있는 에너지 및 물 관리의 모범이 되고 아이트론과 고객 모두의 탄소 배출량을 줄인다.

아이트론은 새로워진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일환으로 더 가늘어진 글꼴, 더 곧은 디자인, 현대적인 라인, 보다 풍부하고 깊은 색상을 선보이는 현대적인 로고를 공개했다. ‘O’에서 솟구치는 광선은 업계의 미래를 밝히는 아이트론의 리더십과 능력을 상징한다.

아이트론의 글로벌 마케팅, ESG 및 홍보 담당 부사장 마리나 도노반(Marina Donovan)은 “아이트론은 긍정적인 변화를 위한 촉매제로서 가정에 전력을 공급하고 깨끗한 물을 공급하며 밝은 조명의 안전한 거리를 가능케 하는 지능적이고 안전하며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해 더 밝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그린다”면서 “이번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에지 인텔리전스 제품과 아이트론의 새로운 시대를 반영하고 투영한다”고 밝혔다.

아이트론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가이드라인, 로고 파일 및 업데이트된 팩트 시트가 포함된 아이트론 보도 자료(Itron Press Kit)에서 찾을 수 있으며 브랜드 역사 비디오를 참조할 수 있다. 또한 2024년 2월 27일부터 29일까지 디스트리뷰테크 인터내셔널(DISTRIBUTECH International)에서 부스 #2200의 아이트론을 방문해 전면적으로 전시되는 새로운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다.

아이트론 소개

아이트론은 에너지, 물, 스마트 시티, IIoT 및 지능형 인프라 서비스 분야에서 입증된 글로벌 리더이다. 유틸리티, 도시 및 사회를 위해 혁신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새로운 효율성을 창출하며 지역 사회를 연결하고 보존을 장려하는 한편 자원 활용도를 높인다. 당사는 오늘과 미래의 귀중한 천연자원을 보호함으로써 전 세계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한다. 웹사이트: www.itron.com.

Itron®은 Itron, Inc.의 등록 상표이다. 모든 타사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이며 여기에서 사용된 모든 상표는 명시적으로 언급되지 않는 한, 아이트론과 타사 간의 관계를 암시하거나 내포하지 않는다.

추가 자료

· 링크트인: https://www.linkedin.com/company/itroninc/
· X: https://twitter.com/ItronInc
· 뉴스룸: www.itron.com/company/newsroom
· 블로그: https://blogs.itron.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96238/en

웹사이트: https://www.itr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이트론(Itron)
앨리슨 맬러핸(Alison Mallahan)
기업 커뮤니케이션 부문 수석 관리자
509-891-3802
PR@Itron.com

폴 빈센트(Paul Vincent)
투자자 홍보 이사
512-560-1172
Investors@itr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