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새 학기 맞아 착화감과 디자인 업그레이드한 ‘클래식 샌들 컬렉션’ 공개

기존 클래식 샌들과 슬라이드에 착화감·촉감·디자인 업그레이드

아이코닉 크록스 컴포트™ 기술로 발 전체를 감싸는 모던한 실루엣 자랑

풀 몰드 크로슬라이트™ 소재와 딥 컵 형태의 폼 풋베드로 편안함 선사

구조적인 몰드형 디자인이 돋보이는 지오메트릭 컬렉션도 출시돼 눈길

뉴스 제공
크록스
2024-02-15 14:51
서울--(뉴스와이어)--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새 학기를 앞두고 ‘등교 룩’을 패셔너블하게 꾸며줄 ‘클래식 샌들 컬렉션(Classic Sandal Collection)’을 출시한다.

‘클래식 샌들 컬렉션’은 기존의 크록스 클래식 샌들과 슬라이드를 업그레이드한 컬렉션이다. 편안한 착화감과 모던한 디자인은 물론 개인에 맞춘 스타일 연출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다양한 발 모양에 맞춰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넉넉한 남녀 공용 사이즈로 디자인됐다. 모든 제품에 ‘지비츠™ 참(Jibbitz™ Charms)’을 부착할 수 있어 나만의 개성을 담은 신발로 꾸밀 수 있으며, 슬라이드, 샌들, 플립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돼 등교 시 취향에 맞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새 학기를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해 신학기 패션 ‘필수템’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클래식 샌들 2.0(Classic Sandal 2.0)’은 모던한 실루엣과 뛰어난 피팅감을 바탕으로 제품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착화감, 촉감 등을 개선한 제품이다. 아이코닉 크록스 컴포트™(Iconic Crocs Comfort™) 기술을 사용해 발 전체를 감싸주며 깊어진 폼 풋베드로 더욱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투 스트랩 어퍼를 포함한 전체 샌들에 크로슬라이트™(Croslite™)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지비츠™ 참으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색상은 클래식 컬러 △블랙 △화이트 △앳모스피어 △시타케를 비롯해 팝 컬러 ‘주스’까지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4만4900원이다. 키즈 제품은 △블랙 △주스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3만4900원이다.

‘클래식 슬라이드 2.0(Classic Slide 2.0)’은 크록스의 베스트셀러이자 아이코닉한 아이템인 클래식 클로그에서 영감을 받은 슬라이드 제품으로 기존 클래식 슬라이드보다 더 멋스러운 디자인과 탁월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풀 몰드 크로슬라이트™ 소재가 현대적인 비율로 이루어져 신을 때 안정감이 있으며 딥 컵 형태의 폼 풋베드로 오랫동안 편안함을 유지한다. 물과 비누로 간단하게 세탁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며 모던하고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을 자랑한다. △블랙 △화이트 △블루 볼트 △시타케 △어시더티 등 5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공식 가격은 3만9900원이다. 키즈 제품은 블랙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2만9900원이다.

‘클래식 플립 2.0(Classic Flip 2.0)’은 엄지와 검지 발가락 사이로 끈을 끼워서 신는 플립 제품으로 신고 벗기에 용이해 불편한 느낌 없이 오래 착용할 수 있다. 신발 앞 부분은 신을 수록 발의 모양에 맞게 변형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더 넓어진 스트랩으로 남녀노소 모두 안정감 있게 신을 수 있다. 제품 뒤축에는 쿠션감을 위한 힐 컵이 적용돼 야외 활동 중 오래 신어도 편안한 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블랙 △화이트 △시타케 △ 아프리크러쉬 등 4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공식 가격은 3만9900원이다.

독특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클래식 지오메트릭 클로그(Classic Geometric Clog)도 있다. 기하학적인 몰드 디자인이 특징으로 구조적인 지오메트릭 패턴이 돋보인다. 매우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며 물에 잘 젖지 않고 통기성이 뛰어난 데다 피벗형 힐 스트랩으로 발목을 잡아주어 안정적인 핏을 제공한다.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상부의 구멍에 지비츠™ 참을 끼워 나만의 취향을 뽐낼 수 있다. △시타케 △블랙 △화이트 3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공식 가격은 7만9900원이다. 키즈 제품은 △블랙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6만9900원이다.

클래식 지오메트릭 슬라이드 2.0(Classic Geometric Slide 2.0)은 클래식 지오메트릭 클로그의 슬라이드 형태 제품으로, 개성 넘치는 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딥 컵형 크로슬라이트™ 폼 풋베드가 적용돼 쿠셔닝과 착용감이 뛰어나며 심플한 스타일링에도 포인트가 되는 제품이다. △화이트 △블랙 △앳모스피어 △엘리멘탈블루 등 4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공식 가격은 4만4900원이다.

클래식 이리데슨트 지오메트릭 클로그(Classic Iridescent Geometric Clog)는 지오메트릭 몰딩 디자인과 무지개 빛깔의 마감이 멋스러움을 더해주는 아이코닉한 클로그다. 연보라 빛의 신비로운 컬러감 덕분에 각도에 따라 새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편안한 의상에 매치하더라도 반짝거리는 펄이 스페셜한 룩으로 완성시켜 준다. 색상은 화이트 한 가지로 구성됐으며 공식 가격은 7만9900원이다. 키즈 제품의 가격은 6만9900원이다.

이 밖에 새 학기를 맞이해 매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15일부터 3월 1일까지 △클래식 샌들 컬렉션 △클래식 지오메트릭 컬렉션 △클래식 클로그 등 일부 클래식 라인업의 성인·키즈·토들러 품목을 구매할 시 선착순으로 지비츠™ 참 3개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전국 주요 백화점과 일부 크록스 공식 매장에서 진행한다. 각 매장별 사은품 재고가 상이하므로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매장에 문의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crocs.co.kr

연락처

크록스 코리아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성민지 과장
02-3477-64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