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캡투어, 7년 연속 조달청 나라장터 ‘최우수 등급’ 획득

조달청 나라장터 7년 연속(렌터카), 2년 연속(기업출장) 최우수 등급 평가

고객사 전담제, 친환경 차량 관리 솔루션, 공공기관 출장자를 위한 맞춤 부가 서비스 등 기업 및 공공기관 전문 서비스 제공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기반, 지속적으로 고객만족지수를 관리 해온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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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캡투어 코스닥 038390
2024-02-16 09:00
서울--(뉴스와이어)--레드캡투어(대표이사 인유성)가 올해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계약이행실적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이번 평가로 레드캡투어는 2018년부터 2024년까지 7년 연속 렌터카(물품) 부문에서 최우수 등급, 출장(서비스) 부문은 2022년 최초 나라장터 등록 이후 2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조달청에서 매년 진행하는 우수 업체 평가는 △차량 납기 △품질 △수요 기관 만족도 △서비스 △계약 이행 성실도 5개 지표로 진행되는데, 레드캡렌터카는 렌터카 부문(물품)에서 7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레드캡기업출장도 출장/숙박 부문에서(서비스) △납기 △품질 △수요 기관 만족도 △서비스 4개 지표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2022년 등록 이후 2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놓치지 않고 있다.

레드캡은 기관 및 법인 대상 고객사 전담제, 매월 3000여건 고객의 소리(VOC) 분석을 통한 서비스 개선, 고객 불만 사전 관리를 위한 불만 예보제 진행, 24시간 ETS (Emergency Travel System) 등 고객 중심 활동을 펼쳐오며, 2023년 12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하기도 했다.

레드캡렌터카는 조직 내 공공기관 전담 부서를 배치해 전문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특히 K-EV100(한국형 무공해차 전환) 친환경 정책 기조에 맞춰 노후화된 내연기관 차량을 파악해 선제적으로 친환경 차량을 제안하고 공공기관의 차량 운행 특성을 파악해 차종 및 옵션 등을 제안하며, 주기적인 정비와 부품 교체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등 공공기관에 특화된 렌터카 운영 정책을 펼쳐온 결과 7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앞으로도 친환경 전기차량의 안전성과 실제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전기차 배터리 관리 솔루션 ‘B-Lifecare 서비스’를 확대 제공하며 ‘공공기관 맞춤 서비스’ 역량을 강화할 예정이다.

레드캡기업출장도 출장 서비스 10년 이상, 정부 기관 출장 관리 5년 이상의 전문 인력을 공공기관 전담 팀으로 배치해 맞춤 대응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공무 마일리지 관리 프로그램, 해외 의료 상담 및 긴급 이·후송이 포함된 맞춤형 ‘트레블케어’ 서비스도 제공하며 출장자 편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긴급 상황에 대한 24시간 ETS 운영하는 등 신속한 서비스 체계를 구축해 2022년 등록 이후 2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앞으로 공공기관 정부 전담 출장 서비스 경험을 갖춘 No.1 전문가 팀을 구성, 공공기관 맞춤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레드캡투어 인유성 대표는 “정부 부처 및 산하 기관은 철저한 전담 서비스를 통해 차량 관리 및 출장 준비에 따른 업무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는 것이 관건으로, 공공기관 전담 인원과 맞춤형 서비스 지원 체제를 갖추는 데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7년 연속 믿을 수 있는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만큼, 앞으로도 고객사 관리자와 실 사용자 모두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고객 중심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은 조달청 주관으로 운영되는 국가 종합 조달 시스템으로, 공공기관에서 필요한 물품 등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이다.

레드캡투어 소개

레드캡투어는 1977년 여행 사업을 시작으로 1997년 렌터카 사업을 출범한 코스닥 상장사로 기업 출장, 렌터카, MICE 사업을 펼치고 있다. 기업 출장 사업은 46년 동안 축적된 전문 노하우로 각 고객사의 출장 관리 규정에 맞춰 스마트한 출장 관리 시스템(BTMS)을 제공한다. 최근 기업 출장 앱을 출시해 언제 어디서든 레드캡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현재 Business Travel No.1을 목표로 출장 관리 통합 솔루션 서비스 기업으로 순항하고 있다. 렌터카 사업은 B2B 시장에서의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기업 전문 렌터카 회사’로 입지를 공고히 했으며, B2G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100% 직영 순회 정비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24시간 콜센터 운영, 철저한 고객 만족 지수 관리로 고객에게 최고의 정비·서비스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다. 제주도에서는 B2C 대상 단기 렌터카 서비스도 제공하며, 전기차 무료 충전 프로모션을 통해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MICE 사업은 기업체,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기업 행사, 심포지엄, 인센티브 투어, 이벤트를 아우르는 특화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edcap.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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