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베니어, 이스라엘 모바일 네트워크 회사인 파트너에 강화된 4G 인도어 커버리지 제공

뉴스 제공
Mavenir Systems Inc.
2024-02-16 10:15
리처드슨,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든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으로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는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마베니어(Mavenir)가 이스라엘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인 파트너 커뮤니케이션스(Partner Communications)가 가입자를 위해 건물 내 및 엔터프라이즈 4G 모바일 커버리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마베니어의 소형 스몰 셀 솔루션(small cell solution)을 선택했다고 발표했다.

가속화된 배치에서 파트너가 설치한 실내 커버리지용의 최초 출시 C60 스몰 셀 솔루션은 문제 영역에서 4G 신호를 즉시 강화하여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을 제공하는 간단한 2단계 플러그 앤 플레이 프로세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가상화된 보안, 관리, 게이트웨이 애플리케이션들이 저비용 제3자 데이터 센터 또는 클라우드 호스팅 플랫폼에서 실행되도록 구현된다.

파트너 네트워크에서 각각 최대 16개의 모바일 장치를 동시에 지원할 수 있는 마베니어의 C60 스몰 셀은 위성 연결에서 최대 150Mbps 및 50Mbps의 다운로드 속도를 제공할 수 있다. 파트너의 엔지니어링 부사장인 이갈 갈리디(Yigal Giladi)는 “파트너는 회사의 모든 활동 영역에서 이스라엘의 기술 혁신을 주도하는 회사의 중점분야 중 하나를 실질적으로 구현했습니다. 우리가 파트너인 마베니어와 함께 출시한 솔루션은 최적의 조건이 아닌 지역에서도 완전한 모바일 커버리지 경험에 대한 보완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라고 말했다.

마베니어의 원거리통신망(RAN) 부문 수석 부사장 겸 총괄 관리자인 사친 카르칼라(Sachin Karkala)는 “오늘날과 같이 점점 더 연결되고 있는 세상에서 어디에나 있는 안정적인 모바일 커버리지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우리는 고객이 실내뿐만 아니라 실외에서도 안정적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실내 커버리지를 위해 파트너의 신속한 스몰 셀 출시를 지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마베니어의 스몰 셀 솔루션은 제조 및 공장 자동화, 건물 내 커버리지, 의료, 소매, 접객업, 항공, 해상 및 응급 의료요원 애플리케이션에서 인더스트리 4.0(Industry 4.0)을 포함한, 산업 전반에 걸친 혁신적인 사용 사례를 지원하는 동시에 점점 더 가용성이 높아지는 스펙트럼을 활용하는 네트워크 연결을 가능하게 한다.

향상된 네트워크 용량 및 커버리지에 대한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마베니어는 주거용에서 엔터프라이즈 및 시골 애플리케이션에 이르기까지 모든 범위의 실내 및 실외 스몰 셀을 제공한다. 검증된 캐리어급 솔루션은 배치가 쉽고, 완전 자동화되어 있으며, 확장성과 적응력이 뛰어나다.

마베니어의 전체 무선 포트폴리오는 2월 26일부터 29일까지 바르셀로나에서의 다가오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에서 홀 2 스탠드 2H60(Hall 2 Stand 2H60)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전시회에서 마베니어의 전시상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www.mavenir.com/mwc-2024 를 방문하면 된다.

파트너 이스라엘(Partner Israel) 소개

파트너 커뮤니케이션스(Partner Communications Company Ltd)는 셀룰러, 유선 전화, 인터넷, TV 및 비즈니스 솔루션과 같은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스라엘의 선두업체이다. 이 회사는 300만명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 주식은 텔아비브 증권거래소에서 거래되고 있다. partner.co.il

마베니어 소개

마베니어는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고 선진 기술을 개척하며, 어떤 클라우드에서도 실행되는 단일 소프트웨어 기반 자동화 네트워크의 비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업계에서 유일한 종단 간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업체로서 마베니어는 세계의 연결 방식을 변화시키고, 세계 가입자 50% 이상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120개 이상의 국가에 있는 300개 이상의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 및 기업들을 위해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변환을 가속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www.mavenir.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베니어(Mavenir)
홍보부
엠나누엘라 스피테리(Emmanuela Spiteri)
pr@maven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