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 AI, 2023년 4분기 및 연간 실적 컨퍼런스 콜 날짜 발표

뉴스 제공
SES AI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SES
2024-02-16 10:35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기자동차, 도심 항공 모빌리티 및 기타 첨단 애플리케이션용 고성능 리튬 금속 배터리 개발 및 제조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SES AI 코퍼레이션(SES AI Corporation, SES)(뉴욕증권거래소: SES)이 2024년 2월 26일 월요일 장 마감 후 2023년 4분기 및 연간 사업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오늘 발표했다. 발표 후에는 동부 표준시 오후 5시에 컨퍼런스 콜이 이어진다.

라이브 컨퍼런스 콜의 웹캐스트는 SES의 투자자 관계 웹사이트 investors.ses.ai 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다음 링크를 통해 콜에 사전 등록할 수 있다. https://events.q4inc.com/attendee/346666868%C2%A0

다음 번호로 전화하여 전화로도 컨퍼런스 콜에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다.

미국(수신자 부담): +1-833-470-1428

해외: +1 404-975-4839

액세스 코드: 293516

웹캐스트 재생은 컨퍼런스 콜 이후 곧 investors.ses.ai/events-and-presentations/events/default.aspx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SES AI 코퍼레이션(SES) 소개

SES는 전기 자동차, 도심 항공 모빌리티 및 기타 첨단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성능 리튬 금속 충전식 배터리의 개발 및 생산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2012년에 설립된 SES는 소재, 셀, 모듈, AI 기반 안전 알고리즘 및 재활용 분야에서 강력한 역량을 갖춘 통합 리튬-금속 배터리 제조업체이다. SES의 이전 명칭은 솔리드에너지 시스템스(SolidEnergy Systems)였으며 보스턴에 본사가 있고 상하이와 한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SES는 자사 웹 사이트를 중요한 회사 정보의 배포 채널로 사용한다. SES에 관한 재무 및 기타 중요한 정보는 회사 웹 사이트(www.ses.ai)에 정기적으로 게시되며 이용 가능하다. 따라서 투자자는 이 채널을 모니터링하고 SES의 보도자료, 증권거래위원회 제출 자료, 공개 컨퍼런스 콜 및 웹캐스트 등을 확인해야 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ses.ai/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SES AI 코퍼레이션(SES AI Corporation)
미디어:
크리스틴 던(Christine Dunn)
Christine.Dunn@ses.ai

투자자:
스콧 데이츠(Scott Deitz)
Scott.Deitz@ses.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