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홀딩스, 인슈어테크 전문업체 애그니에 와이프로의 6600만달러 대주주 지분 인수에 대한 자문 제공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북미,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에 사무실을 둔 글로벌 투자 은행 테크놀로지 홀딩스(Technology Holdings)는 플로리다에 본사를 둔 선도적인 기술 전문업체 겸 덕 크릭(Duck Creek) 파트너인 애그니(Aggne)와이프로(Wipro)의 대규모 전략적 투자에 대한 독점 재무 자문 역할을 수행했다고 발표했다. 와이프로는 애그니의 지분 60% 인수를 통해 대주주가 되기 위해 6600만달러를 투자한다.

애그니는 보험사가 운영을 혁신하고 새로운 효율성을 창출하며 최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Aggne의 서비스에는 IP 주도 컨설팅, 구현 및 관리 서비스가 포함된다. 2019년에 설립된 애그니는 미국과 인도에 230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이 회사는 덕 크릭 생태계의 최고의 파트너이자 덕 크릭 테크놀로지 2023 미주 올해의 가치 창출 파트너(Duck Creek Technologies 2023 Americas Value Creation Partner of the Year) 상을 수상했다. 이 회사는 소코트라(Socotra) 및 오리가미 리스크(Origami Risk)의 파트너이기도 합니다. 이번 거래를 통해 와이프로는 손해보험(P&C) 분야에서 매우 인기 있고 고유한 기능과 지적재산권(IP)을 확보하게 되었다. 와이프로와 애그니의 결합된 역량은 손해보험 부문 고객에게 향상된 가치, 더 빠른 시장 출시 속도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Aggne의 최고경영자 아샤 칼리딘디(Asha Kalidindi), 최고운영책임자 비제이 바르마(Vijay Varma) 및 최고재무책임자 바수 라오(Vasu Rao)는 “우리는 테크놀로지 홀딩스 팀이 제공한 귀중한 자문에 매우 감사하고 있다. 우리 비즈니스의 복잡성, 사전 예방적 접근 방식 및 심층적인 관련 부문 전문 지식을 이해하려는 그들의 헌신은 잠재적인 파트너를 대상으로 포지셔닝하는 데 매우 중요했다. 전략적 구매자 및 사모 펀드 구매자로 구성된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우리는 장기 목표와 독특하고 매력적인 거래 구조에 부합하는 완벽한 전략적 파트너를 찾을 수 있었다.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를 안내하고 기대를 뛰어넘는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 TH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테크놀로지 홀딩스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 비벡 수브라마니암(Vivek Subramanyam)은 “14번째 인슈어테크 거래이자 30번째 은행, 금융 서비스, 보험 IT(BFSI) 및 핀테크 거래인 이 거래를 마무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거래는 인슈어테크, BFSI 및 핀테크에 대한 테크놀로지 홀딩스의 깊은 전문 지식과 해당 공간의 모든 부문으로 확장되는 깊이 있고 폭넓은 전문 지식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technology-holding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테크놀로지 홀딩스(Technology Holdings)
케이트 기어리(Kate Geary)
수석 마케팅 관리자
kate@technologyholding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