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쓰로 REAL9 커피머신, 환경을 생각하는 선택으로 해외서 호평

ESG 경영 시대, 경제성과 환경을 적극적으로 고려한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서울--(뉴스와이어)--제로쓰로(Zeroth Law)는 자사의 리얼나인(REAL9) 커피머신이 환경을 고려한 선택으로 해외에서 호평받고 있다고 밝혔다.

제로쓰로는 2023년 방콕에서 열린 카페 페스타에서 자체 기술로 개발·생산한 REAL9을 선보여 해외 커피 마니아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최근 몇 년간 커피 문화의 급속한 발전과 함께 한국이 고품질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제조하는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다. 전통적으로 이탈리아와 미국이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산업을 선도해왔지만, 제로쓰로가 개발한 커피머신이 세계적 관심을 받으며 새로운 트렌드를 형성하고 있는 것이다.

소비전력 평균 30W, 최대 100W… 기존 대비 3% 전력 소비

REAL9은 최대 소비 전력이 100W로 저전력이며, 기존 대비 3%의 전력을 사용해 작동한다. 에너지 효율성을 극대화해 최고의 커피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환경친화적이며, 소비자에게는 경제성을 높일 혁신적 해결책을 제공한다.

탄소 배출 저감 효과 97%, 환경을 생각하는 선택

태국 방콕(Ministry of Roasters BK)과 치앙마이(Ministry of Roasters CM)의 카페 체인점 대표 아누왓 콥남페치(Anuwat Kobnampetch)는 “REAL9을 도입한 뒤 카페 커피 품질이 대폭 향상됐다”며 “쉽고 빠르게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어 고객들 만족도가 높아졌고, 매출도 상승하는 긍정적 변화를 경험했다. 정말 획기적인 제품”이라고 추켜세웠다. 그는 방콕 카페 페스타에서도 REAL9이 큰 관심을 받았던 만큼, 앞으로 체인점을 추가할 때마다 REAL9 커피머신을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리얼라인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을 개발한 포항공대 출신인 과학자 제로쓰로의 안형전 대표는 “REAL9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은 97%의 높은 탄소 배출 저감 효과를 자랑한다. 이를 통해 지구 환경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하고, 사용자가 에코 프렌들리한 커피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며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우리 제품을 적극적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속 가능한 제조 방식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원두커피 문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리얼나인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은 한국을 넘어 유럽, 북미, 아시아 시장으로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YM COFFEE PROJECT 조용민 대표는 “추출 변수의 차원을 낮춰 안정성을 높였으며, 완벽한 압력 제어 기술은 기존 추출의 한계를 뛰어넘는다”며 “REAL9은 에스프레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고 말했다.

한편 리얼나인 커피머신은 압구정 제로쓰로 쇼룸(서울 강남구 논현로175길 7 B1)에서 만날 수 있다.

제로쓰로 소개

제로쓰로(Zeroth Law)는 커피 추출의 기본 원리를 탐구하고 이를 머신으로 구현해 커피계의 ‘제0법칙’이 되고자 설립된 회사다. 과학적인 접근을 통해, 기본이 되면서도 대체 불가능한 고품질의 커피 장비를 만듦과 동시에 커피 관련 툴의 기술·디자인 혁신을 일으키고 있다. 강남구 논현로에 쇼룸이 있으며, 글로벌 커피머신 시장에서 한국 원두커피 문화와 기술 혁신 능력을 선보여 원두커피 문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한다.

커피TV: https://youtu.be/qNGJcgAb1JI?si=-64XbCiXuyRIXduC
과정남 인터뷰: https://www.podbbang.com/channels/7549/episodes/24...

웹사이트: https://zeroth-law.com/

연락처

제로쓰로
안형전 대표
0507-1348-5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