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고-네티젠, 아태 지역 전역에서 향상된 통합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Celigo
2024-02-16 13:35
레드우드 시티,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 분야의 리더인 셀리고(Celigo)는 최고 수준의 SAP 플래티넘 파트너인 네티젠(Netizen)과 제휴를 통해 아태 지역(APAC)에서 지속적인 성공을 거두고 있다고 오늘 발표했다. 셀리고의 첨단 플랫폼을 네티젠의 비즈니스 기술 혁신(Business Technology Transformation, BTX) 아젠다에 통합함으로써 태국 및 동남아시아에서 셀리고의 시장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지속적인 파트너십의 전망은 밝다. 이 파트너십은 이미 아태 지역 전역의 SAP 사용자의 운영 효율성과 혁신을 촉진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네티젠의 최고경영자 세리 사투키차이(Seree Satukijchai)는 “SAP 운영 시스템과 완벽하게 일치하는 통합 시스템을 갖춘 셀리고와 협력하는 것이 기쁘다”며 “이러한 시스템을 결합함으로써 우리는 데이터 연결의 제한 없이 다양한 영역에서 가치를 향상하고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작년에 처음 발표되었던 이 파트너십을 통해 네티젠은 내부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받았다. 셀리고는 네티젠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연구 개발 이니셔티브를 개선하며, 영업 및 마케팅 전략을 고도화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역할을 해왔다.

또한 네티젠은 내부 통합 개발에 집중하지 않고 성장을 이끄는 수익 창출 활동으로 리소스를 이동할 수 있었다. 대신 네티젠은 이제 셀리고의 통합적인 기능을 원활하게 활용하여 자사 고객을 지원한다. 이러한 변화를 통해 네티젠은 진정한 비즈니스 기술 혁신(BTX) 여정을 시작할 수 있었다.

“제한이 줄어들면서 우리는 중요한 리소스를 더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었고, 따라서 수익 잠재력이 높아졌다. 이제 우리 팀은 비즈니스를 촉진할 뿐만 아니라 서비스 제공을 확장하는 이니셔티브에 전문성을 투입할 자유를 누리고 있다. 셀리고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일상적인 운영이 개선되었을 뿐만 아니라 효과적으로 확장할 수 있는 역량이 생겨서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네티젠의 고객들은 공동 개발한 ‘허니콘(HoneyConn)’ 솔루션을 통해 셀리고를 사용함으로써 상당한 효과를 거두어왔다. 셀리고를 운영에 통합하면서 업무 소요 시간 단축, 필요한 인력 감소, 업무 효율성 향상, 데이터 통합 오류 감소, 업무 부가가치 창출 등의 이점을 누리고 있다.

대형 헬스 및 뷰티 제품 제조 및 유통업체인 두 데이 드림(Do Day Dream PLC)이 그러한 고객 중 하나이다. 네티젠은 허니콘을 성공적으로 구현하여 자사 POS 데이터 기록 시스템을 SAP와 연결함으로써 거래에 대한 실시간 업데이트를 보장했다. 두 데이 드림의 물리적 유통 및 MIS & IT 책임자는 “허니콘(셀리고)은 어려운 작업을 쉽게 만들어주는 도구”라고 언급했다.

내년에 네티젠과 셀리고는 허니콘 아웃 오브 더 박스 솔루션(HoneyConn Out of the Box Solution)을 통해 허니콘 이니셔티브를 확장할 계획인데, 여기에는 허니콘을 다양한 전자상거래 시스템과 통합하는 작업이 포함된다. 이 솔루션은 틱톡(TikTok), 쇼피(Shopee), 라자다(Lazada) 등의 플랫폼을 포함한 아시아 전역의 고객에게 적용하여 온라인 제품 판매의 성장 추세를 지원할 수 있다.

셀리고의 아태지역 부사장 조지 폴리조스(George Polyzos)는 “파트너십과 협업을 통해 우리는 SAP 고객을 위한 데이터 통합을 간소화하여 고객이 다양한 시스템 운영과 SAP를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었다”며 “지금까지 네티젠과 함께 달성한 업적에 자부심을 느끼며, 앞으로 비즈니스 자동화를 개선하기 위한 더 많은 혁신을 아태 시장에 선보일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앞으로 네티젠은 마지막 학년의 대학생들에게 셀리고를 가르치고, 자동화 기술 우수성 센터(Center of Excellence, COE)를 설립하며, 미얀마, 베트남, 인도네시아, 일본 등 주변 국가로 자사의 자동화 사업을 확장하는 등 자동화를 위한 야심 찬 장기적 계획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네티젠은 SAP 시스템을 다양한 운영 시스템과 통합하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개발하여 비즈니스 확장 및 성장을 지원한다. 셀리고와의 파트너십은 이러한 지속적인 기술 혁신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세리 사투키차이는 “파트너십 기간 전체에 걸쳐 셀리고의 지원은 그저 탁월할 뿐이었다”며 “셀리고는 지속적으로 신속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사전 예방적인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우리의 운영 복원력을 공고히 하고,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원활한 연속성을 보장해 주었다. 이들의 지원이 우리의 전반적 성공에 있어 없어서는 안 될 초석이 되어주었다”고 전했다.

셀리고 소개

셀리고는 선도적인 AI 기반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이다. 셀리고는 발전하는 시장에 정통하고, 통합은 조직의 모든 사람이 접근 가능해야 한다고 믿는다. 셀리고의 플랫폼은 현업 사용자와 기술팀 모두를 위해 구축되었으며, 비즈니스의 모든 수준에서 자동화를 촉진하고 대규모의 성장과 혁신을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 www.celigo.org 를 방문하거나, LinkedIn, X, Facebook 및 Instagram을 팔로우하면 된다.

네티젠 소개

네티젠은 20년 이상 SAP 시스템을 컨설팅하고 구현해 온 선도적인 SAP 플래티넘 파트너(SAP Platinum Partner)이다. 이 회사는 태국 및 동남아시아의 고객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기술을 통합하는 비즈니스 기술 혁신(BTX)에 중점을 두고 있다. 웹 사이트: www.netizen.co.th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elig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셀리고(Celigo)
셀리고 홍보대행 파마 PR(fama PR)
알렉스 밀러(Alex Miller)
Celigo@fama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