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베드, 신혼부부 위한 이브닝 스타릿 매트리스 출시

스위스 새니타이즈사 항균 패딩 적용해 오랫동안 깨끗한 매트리스 유지

하드 타입의 E-WAS 스프링 및 고탄성 엘라스틱폼 조합으로 탄탄하면서 최적화된 지지력 선사… 체형이 다른 신혼부부들에게 최적

뉴스 제공
슬로우베드
2024-02-19 09:16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 일룸의 침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베드(SLOU BED)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를 위해 위생부터 탄탄함까지 신경 쓴 ‘이브닝 스타릿 매트리스’를 출시했다.

예비·신혼부부 사이에서 예식과 신혼여행을 간소화하는 대신 프리미엄 가구 및 가전 구매에 초점을 맞추는 트렌드가 대세로 자리 잡고 있다. 하지만 최근 물가 상승으로 소비자 부담이 높아지면서 신혼부부들 역시 ‘프리미엄급 품질’의 제품을 더 합리적으로 소비하고자 가격과 스펙을 세심하게 따져보는 추세다. 특히 침대는 하루 3분의 1에 달하는 수면 시간을 책임지고 신체와 직접 접촉하는 가구인 만큼 트렌드와 실용성, 위생까지 꼼꼼히 따져야 하는 아이템이다. 이에 슬로우베드는 합리적 가격으로 품질까지 고려하는 소비자를 위해 위생적이고 탄탄한 ‘이브닝 스타릿 매트리스’를 선보였다.

이브닝 스타릿 매트리스는 피부에 직접 닿는 상단 커버 매트에 스위스 새니타이즈(Sanitized®)사의 항균 패딩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박테리아, 생활 균, 집먼지 진드기, 악취 등에 걱정 없도록 침대 공간에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2.5㎝ 분리형 상단 커버는 탈부착이 가능해 쉽게 세탁할 수 있으며, 하단은 방수 처리돼 매트리스를 오염에서 보호한다. 커버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부분에도 기술력을 더했다. 내구성이 강하고 녹슬지 않는 최고급 302H 스테인리스 스프링을 사용해 매트리스를 오랫동안 새것처럼 유지해준다. 매트리스 상단 커버는 원하는 착와감에 따라 매트리스에 결착하거나 분리해 사용할 수도 있다.

이브닝 스타릿 매트리스는 슬로우베드의 자체 기술력으로 특수 설계한 하드 타입의 E-WAS (Even-Weight Activated Stainless) 스프링이 적용됐다. 슬로우베드 매트리스 가운데 가장 탄탄한 지지력을 갖춘 매트리스로, 한국인에게 가장 선호되는 안정적인 탄성감을 제공해 출시 이후 반응이 좋다. 특히 체형이 다른 사람이 동시에 한 침대를 사용하더라도 최적화된 지지력을 지원해 신혼부부에게 추천된다.

이브닝 스타릿 매트리스는 제품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세심한 디테일을 중시하면서도 가격의 합리성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쉽게 관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이에 슬로우베드는 꾸준히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고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슬로우베드 이브닝 스타릿 매트리스는 논현 플래그십스토어를 비롯해 영등포점, 고양점, 수원점, 기흥점 총 5개 매장에서 체험할 수 있으며 2월 23일부터 3월 31일까지 한 달간 현대백화점 천호점 9F에서 진행되는 팝업 행사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팝업 행사에서는 400만원 이상 구매 시 토퍼 증정 및 프레임 결합 구매 시 최대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슬로우베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구매 사은품 100%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브닝 스타릿 매트리스 슈퍼싱글 사이즈 구매 시 8만5000원 상당의 클라우드 경추베개 1개, 퀸 혹은 킹사이즈 구매 시 45만원 상당의 사계절 웜패드가 제공된다.

슬로우베드 이브닝 스타릿 매트리스 및 사은품 증정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loubed.com

연락처

슬로우베드 홍보대행
KPR
은지수
02-3406-21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