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신학기 맞이 최대 17% 할인하는 ‘백 투 스쿨’ 이벤트 진행

2월 23일~29일 한정 최대 17% 할인

뉴스 제공
뱅앤올룹슨 나스닥코펜하겐 BO
2024-02-20 10:00
스트루에르, 덴마크--(뉴스와이어)--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신학기를 맞이해 뱅앤올룹슨 공식 온라인 몰에서 인기 제품들을 최대 17% 할인하는 ‘백 투 스쿨(Back to School)’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월 23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백 투 스쿨’ 이벤트는 젠지(Gen Z, Z세대)·알파(Alpha)세대의 필수 아이템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베오플레이 HX(Beoplay HX)’, 가볍고 견고한 포터블 스피커 ‘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Beosound Explore)’와 ‘베오사운드 A1 2세대(Beosound A1 2nd Gen.)’ 등 ‘영 타깃’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물론 홈 스피커와 같은 다양한 제품군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베오플레이 HX는 양가죽과 메모리 폼 쿠션을 사용, 다양한 형태의 머리에 맞는 인체 공학적인 압력 저감 헤드밴드를 사용해 학생이 공부를 할 때와 같이 장시간 착용하더라도 불편하지 않은 점이 특징이다.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와 베오사운드 A1 2세대는 기능성과 휴대성을 갖춰 언제 어디서나 뱅앤올룹슨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평이다.

이 외에도 △완전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베오플레이 EX(Beoplay EX) △장인정신과 디자인이 집약된 뱅앤올룹슨의 하이엔드 헤드폰 베오플레이 H95(Beoplay H95) △파워풀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릿 20(Beolit 20) △어느 공간에나 어울리는 슬림하고 강력한 홈 스피커 베오사운드 이머지(Beosound Emerge) △스칸디나비아 무드에 고품질 사운드와 편리한 이동성을 갖춘 베오사운드 A5 (Beosound A5) △뱅앤올룹슨의 아이코닉이자 베스트셀링 모델 베오사운드 A9(Beosound A9)까지 총 9가지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제품별·컬러별 할인 품목 및 할인율 상이

아울러 뱅앤올룹슨은 ‘백 투 스쿨’ 이벤트의 일환으로 구매자 100명에게 특별 제작한 뱅앤올룹슨 수제 캔디를 증정할 예정이다.

뱅앤올룹슨은 설레는 봄, 새로운 학기를 앞둔 학생들과 학부모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뱅앤올룹슨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신학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인기 제품만을 선별해 이벤트를 기획했으니 특별한 가격으로 뱅앤올룹슨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학기 이벤트의 할인 혜택은 제품별로 상이하며 더 자세한 사항은 뱅앤올룹슨 공식 온라인 몰(https://www.bang-olufsen.com/k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뱅앤올룹슨 소개

뱅앤올룹슨은 1925년 덴마크 스트루에르에서 피터 뱅과 스벤드 올룹슨에 의해 설립된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이다. 한 세기 동안 뱅앤올룹슨은 오디오 기술의 경계를 넘어섰고, 지속적으로 음향 혁신의 선두에 서 있다. 오늘날 모든 뱅앤올룹슨 제품은 여전히 아름다운 사운드,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그리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장인정신의 고유한 조합을 자랑한다. 뱅앤올룹슨의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제품은 뱅앤올룹슨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소매점에서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ang-olufsen.com

연락처

뱅앤올룹슨 홍보대행
더 레이어
김미현 이사
02-545-3934
이메일 보내기

기샛별나 과장
이메일 보내기

김희진 사원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