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론 애비에이션의 세스나 스카이쿠리어, 보유 항공기 대수 확대 위해 힌터랜드 애비에이션과 계약… 호주의 지역 연결성에 혁신적 변화

뉴스 제공
Textron Aviation
2024-02-20 09:18
위치타, 캔자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텍스트론 에이비에이션(Textron Aviation)이 오늘 호주에서 최초의 세스나 스카이쿠리어(Cessna SkyCourier) 여객기 변형 모델을 지역 항공사인 힌터랜드 애비에이션(Hinterland Aviation)에 인도될 구매 계약을 발표했다. 2026년에 인도될 것으로 예상되는 이 항공기는 세스나 그랜드 카랴반스(Cessna Grand Caravans)라고 하는 힌터랜드의 수많은 전체 항공기에 추가돼 더 큰 탑재화물 용량과 증가된 승객 좌석을 제공할 것이다. 이 전체 항공기 대수의 확대는 외딴 지역 사회뿐만 아니라 퀸즐랜드의 관광 및 비즈니스 부문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세스나 스카이쿠리어(Cessna SkyCourier)는 텍스트론(Textron Inc)(NYSE:TXT)의 한 회사인 텍스트론 애비에이션(Textron Aviation Inc)에 의해 설계 및 제조됐다.

글로벌 영업 및 항공편 운영 담당 수석 부사장인 래니 오배니언(Lannie O'Bannion)은 “스카이쿠리어는 놀라운 성능 때문에 전 세계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도구가 됐습니다”라며 “낮은 운영 비용과 최대한의 객실 유연성과 함께 적재, 비행, 하역 및 반복 기능을 갖춘 스카이쿠리어는 지역 연결 능력에서 게임 체인저입니다. 이번 수주는 전 세계적으로 스카이쿠리어의 비할 데 없는 역량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항공 산업의 진화하는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텍스트론 애비에이션의 약속을 강조합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세스나 스카이쿠리어는 비교할 수 없는 성능, 확고한 신뢰성 및 비용 효과적인 유지관리를 제공하도록 세심하게 설계됐다. 한 명의 조종사에 의해 조종되는 능력과 넉넉한 탑재화물 용량을 갖춘 스카이쿠리어는 항공 화물, 승객 및 특수 임무 니즈를 위한 최고의 솔루션이다. 이 항공기는 적응력이 뛰어나고 구성을 쉽게 조정해 모든 임무를 효과적으로 완료할 수 있어 상당한 투자 수익을 보장한다.

힌터랜드 애비에이션의 CEO인 앤드루 클레어는 “신규 세스나 스카이쿠리어 수주를 발표하게 돼 너무 기쁩니다. 이 항공기는 19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먼 활주로에 접근할 수 있어 우리 고객들의 개별 니즈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해주는 귀중한 항공기로 당사의 전체 항공기에 추가될 것입니다”라며 “스카이쿠리어는 우리의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중요한 도구의 역할을 할 것이며, 우리는 이 항공기를 운영하는 호주 최초의 항공사 고객이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세스나 스카이쿠리어 소개

날개가 동체 상부에 붙어있는 세스나쿠리어 쌍발 엔진 터보프롭은 항공화물, 통근 및 특수 임무 운영자에게 성능과 낮은 운영 비용의 조합을 제공한다. 이 터보프롭은 화물기 및 여객기 버전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다. 19인승 변형 모델에는 원활한 탑승을 위한 승무원 및 승객 도어와 자연 채광과 전망을 위한 대형 객실 창문이 포함돼 있다. 두 구성 모두 단일 지점 압력 재급유를 제공해 더 빠른 왕복 시간을 가능하게 한다.

화물기 변형 모델은 인상적인 6000파운드의 탑재화물 용량을 갖춘 최대 3개의 LD3 선적 컨테이너를 처리할 수 있는 크기의 대형 도어와 평평한 바닥 선실을 갖추고 있다.

이 항공기는 두 개의 날개 장착 프랫 앤드 휘트니(Pratt & Whitney) PT6A-65SC 터보프롭 엔진으로 구동되며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는 110인치 알루미늄 4 블레이드 프로펠러 매컬리 프로펠러(McCauley Propeller) C779를 갖추고 있으며, 이 프로펠러는 엄청난 하중을 끄는 동안 항공기의 성능을 향상하도록 설계돼 있고 가역 피치로 완전히 정지한다. 스카이쿠리어는 Garmin G1000 NXi 항공전자기기로 작동되며 최대 순항 속도는 200ktas 이상이다. 스카이쿠리어의 최대 범위는 900해리이다.

텍스트론 애비에이션 소개

텍스트론 애비에이션은 비행의 여정에 영감을 불어넣는다. 텍스트론의 자회사인 텍스트론 애비에이션은 95년 이상 비치크래프트(Beechcraft), 세스나(Cessna) 및 호커(Hawker) 브랜드에서 모은 인재에게 고객들을 위해 최고의 항공 경험을 설계하고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사업용 제트기, 터보프롭 및 고성능 피스톤에서 특수 임무, 군사 훈련기 및 방위 제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함하는 범위를 갖춘 텍스트론 애비에이션은 세계에서 가장 다재다능하고 포괄적인 항공 제품 포트폴리오와 전 세계 모든 일반 항공 항공기의 절반 이상을 생산한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170개국 이상의 고객들은 저렴하고 유연한 비행을 위해 텍스트론 애비에이션의 글로벌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와 함께 텍스트론 애비에이션 항공기의 전설적인 성능, 신뢰도 및 다기능성에 의존한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www.txtav.com | www.defense.txtav.com | www.scorpionjet.com 을 방문하면 된다.

텍스트론 소개

텍스트론은 항공기, 방위, 산업 및 금융 비즈니스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고객에게 혁신적인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업종 회사이다. 텍스트론은 벨(Bell), 세스나(Cessna), 비치크래프트(Beechcraft), 핍스트렐(Pipstrel), 야콥센(Jacobsen), 카우텍스(Kautex), 라이코밍(Lycoming), E-Z-GO, 아크틱 캣(Arctic Cat), 텍스트론 시스템스(Textron Systems) 및 티알유 시뮬레이션 + 트레이닝(TRU Simulation + Training)과 같은 강력한 브랜드로 전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www.textron.com을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의 특정 진술은 수익을 예측하거나 전략, 목표, 전망 또는 기타 비역사적 문제를 설명할 수 있다. 이런 전망적 진술은 해당 진술이 작성된 날짜를 기준으로만 이뤄지며, 당사는 이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이런 진술은 알려지거나 알려져 있지 않은 위험 및 불확실성과, 항공기 인도 일정의 변경 또는 주문의 취소 또는 연기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이런 전망적 진술에 의해 표현되거나 암시된 것과 크게 다를 수 있는 실제 결과를 유발할 수 있는 다른 요인 등의 영향을 받는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97724/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텍스트론 애비에이션(Textron Aviation)
로런 러프런(Lauren Loughran)
+1.316.213.1325
Lloughran@txta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