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B2B 기업 전문 홍보 역량 강화 ‘컨설팅·콘텐츠 서비스 영역 결합·확대’

한국 딜로이트 그룹과의 협업으로 전략 실행력 담보해 컨설팅 영역 서비스 고도화

내부 전문 리소스 활용해 콘텐츠 제작 서비스 차별화

뉴스 제공
피알게이트
2024-02-20 09:17
서울--(뉴스와이어)--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문기업 피알게이트(PRGATE a Deloitte business, 대표 강윤정)가 한국 딜로이트 그룹과의 협업을 통해 B2B 기업의 경영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전문 홍보 역량을 강화했다.

기업의 구매 담당자, 기술 전문가 등을 영업 대상으로 하는 B2B 기업 커뮤니케이션은 여러 결정권자들의 요구를 모두 충족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다. 또한 최근 최종 소비자의 고객 경험이 중요해지면서, 특정 구매 라인 및 인적 네트워크에 중점을 뒀던 전통적 B2B 영업 모델 대신 B2B2C 관점의 마케팅이 떠오르는 등 변화하는 시장 흐름에 따른 B2B 기업 맞춤형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피알게이트는 산업별 인사이트 및 전문 인력을 보유한 한국 딜로이트 그룹과 협업해 B2B 기업 특성에 최적화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로 기업의 원활한 세일즈 및 홍보 활동을 지원한다. 피알게이트의 커뮤니케이션 노하우와 한국 딜로이트 그룹의 기업 전략 수립 역량의 결합으로, 기존 고객사에 제공하던 컨설팅 서비스를 B2B 기업을 위한 맞춤형으로 제공해 업계 내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컨설팅 영역은 수립한 전략과 실행 과정이 효과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고도화했다. 한국 딜로이트 그룹의 컨설팅 전문성에 피알게이트의 25년 업력의 실행 노하우가 더해져 △통찰력 있는 마켓 분석 기반 기존 비즈니스 진단 △IMC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분석 및 전략 수립 △실행안 제시 등 차별화된 통합적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솔루션을 제시한다.

B2B 전문 마케팅 콘텐츠 제작 영역도 강화했다. 고객사 산업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기반으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업계 전문가 관점의 객관적인 콘텐츠 통한 공신력을 확보해 B2B 콘텐츠의 목적에 따라 고객사의 영업 활동에 도움이 되는 맞춤형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한다.

또한 △전 세계 딜로이트 전문가의 글로벌 마켓 트렌드를 분석한 인사이트 리포트 △한국 딜로이트 그룹의 재무, M&A를 비롯한 브랜드 진단·분석 전문가 인력 △피알게이트의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제작 역량 등 내부 자원의 활용으로 효율성과 전문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피알게이트는 한국 딜로이트 그룹과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서비스 영역을 다각화·고도화해 기업의 성장동력을 강화할 전략이다.

최서연 피알게이트 IMC본부 본부장은 “B2B 마케팅의 경우 일반 소비자와 같은 엔드 유저(End-User)와 세일즈 타깃 고객사 내부의 다양한 관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까지 고려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어, B2B 기업에 맞는 전문 홍보 전략이 필요하다”며 “피알게이트는 맞춤형 전략 컨설팅부터 전문 마케팅 콘텐츠 제작까지 B2B 고객사의 비즈니스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prgate.com/

연락처

피알게이트
신다정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