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셔, 미니 PCle 하프사이즈 형식의 신규 cifX PC 카드 출시

뉴스 제공
힐셔코리아
2024-02-20 09:52
성남--(뉴스와이어)--산업용 통신 및 자동화 분야의 선도적인 솔루션 기업 힐셔가 미니 PCIe 하프사이즈 형식의 신규 멀티-프로토콜 지원형 cifX PC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너비 26.8㎜, 길이 30㎜의 산업용 통신용 cifX HPCIE90 PC 카드는 IPC와 HMI부터 비전 시스템, 로보틱스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응용 분야에 적합한 제품이다. miniPCIe 소켓은 일반적이면서도 광범위한 표준으로, 하드웨어 재설계 없이 힐셔의 새로운 카드를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카드 한 장으로 모든 일반 산업용 프로토콜에 유연한 적용이 가능한데, 이는 해당 카드가 힐셔의 netX-90 통신 컨트롤러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이다. 한편, 힐셔는 다음의 프로토콜들도 출시할 예정이다.

· PROFINET IO-Device
· EtherNet/IP Adapter
· EtherCAT Slave
· OpenModbus/TCP
· PROFIBUS-DP Slave
· Powerlink Slave
· CANopen Slave
· DeviceNet Slave

CC-Link IE Field Basic Slave와 Sercos Slave, MQTT 및 OPCUA 등의 IIoT 프로토콜과 같은 추가 프로토콜들도 현재 개발하고 있다.

따라서 고객이 netX 기술에 대해 한 차례 정도만 숙지한다면 업계 선도업체가 테스트하고 인증한 모든 일반적인 프로토콜 표준의 이용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자사 외부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가운데 하나를 사용해 산업용 이더넷 및 필드버스 프로토콜의 다양한 소켓에 쉽게 연결할 수 있다.

개발 및 테스트 리스크 감소

힐셔 cifX PC 카드의 표준화형 하드웨어 인터페이스는 여러 프로젝트의 다양한 사용 사례에 맞추기 위한 자체 하드웨어 설계도 필요하지 않다. 또 설계에 대한 투자 및 연구 개발 없이 빠르고 쉬운 테스트가 가능하며 호스트 연결용 장치 드라이버, 로딩 가능한 펌웨어, 구성 소프트웨어, 제품 지원 및 자세한 매뉴얼 등이 제품에 포함돼 있다.

모든 관련 OS용 드라이버 및 C-Toolkit 사용 가능

· 자사 장치 드라이버를 통해 대부분의 업계 필요 사양에 대한 실현 가능
· C-Toolkit을 통해 특별한 솔루션이나 고객 맞춤형 OS의 구현 가능

업계 출시 시간 단축 및 전략적 투자 가능

힐셔는 산업용 기술 선도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변함없이 동일한 애플리케이션 인터페이스, 드라이버 및 툴을 갖춘 최신 트렌드의 cifX PC 카드를 발표할 예정이다.

힐셔(Hilscher) 소개

산업용 통신 분야의 선도적인 솔루션 기업인 힐셔(Hilscher Gesellschaft für Systemautomation mbH)는 디바이스 제조업체, OEM, 최종 제품 제조업체들을 위해 네트워크 커넥티비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힐셔는 1986년에 설립됐으며 세계 각 지역에 진출해 산업용 통신에 주력하고 있으며 자사의 netX 칩 기반 제품 라인으로 모든 필드버스, 실시간 이더넷(Real-Time Ethernet), 산업용 IoT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힐셔는 고객들이 인더스트리 4.0(Industry 4.0) 및 IoT를 구현할 수 있도록 netIOT 제품군, IoT 지원 자동화 장비를 위한 임베디드 칩 및 인터페이스, 공장 네트워크를 통해 데이터를 수집 및 처리하기 위한 에지 게이트웨이, 주요 IT 및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에 연결성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netIOT 제품군은 OT를 IT로 연결해 제조 현장의 데이터를 부가가치 정보로 변환시키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힐셔 한국지사 공식 블로그: http://www.hilscher.co.kr
힐셔 트위터: http://www.Twitter.com/netIOT
힐셔 유튜브: http://www.youtube.com/user/hilscherAutomation

웹사이트: http://www.hilscher.com

연락처

힐셔코리아 홍보대행
CPR
강동산 매니저
02-318-73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