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북스 ‘나는 재개발 재건축으로 오를 아파트만 산다’ 출간
고수익 신축 아파트를 최저가로 선점하는 법
서울의 강남·서초·송파·용산부터 경기도를 거쳐 제주도까지 전국 대장 지역을 한눈에
부동산 침체가 장기화 될지도 모른다는 전망이 짙어지고 있다. 누군가는 ‘위기 중의 위기다’라고 외치는 한편 ‘다시 없을 내 집 마련의 기회다’라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다. 금리는 고공행진 하는 와중에 무주택자는 내 집 마련이 두렵고, 1주택자는 발이 묶였으며, 다주택자는 세금 문제로 골치를 앓고 있다.
부동산 투자자들이 ‘숨은 투자 고수’라 꼽는 저자는 높은 수익을 달성한 첫 투자 이후에도 수년간 하락과 보합, 상승장을 경험했다. 그 과정에서 모두가 ‘NO’라고 하는 와중 저렴하게 매수한 낡은 매물이 대장 아파트로 거듭나는 경우를 수시로 목격했다. 저자는 기회를 놓치지 않았고, 전업 투자자로 성공해 경제적 자유를 이루었다.
저자는 아무것도 없이 투자해야만 했던, 내 집 마련을 위한 첫 투자의 좌충우돌 기억을 단 한 번도 잊은 적이 없다. 나 혼자만이 아닌 다른 모두가 부자가 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부동산 유료 플랫폼 ‘플루시오스 광장’을 개설했다. 누적 회원 수 8000여명, 수강생만 수백명인 이 플랫폼은 투자자들 사이에서 ‘유일하게 돈 내고 듣는 플랫폼’이라는 입소문을 탔으며, 부동산 투자 중 가장 어렵고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재개발·재건축 투자의 장벽을 낮췄다.
‘나는 재개발 재건축으로 오를 아파트만 산다’는 초보 투자자들이 가장 궁금해했던 사항과 투자 노하우를 책으로 쉽고 알차게 풀어냈다. 서울, 경기에 이어 제주까지 전국을 훑으며 표·지도·현장 사진과 같은 객관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반드시 투자해야 할 곳을 짚었다. 또한 재개발·재건축의 차이점 및 기초 용어, 지역별·시기별 투자법, 2억~4억·5억~9억·10억 이상 등 실투 금액별로 접근하는 투자 연습법을 수록했다. 마지막으로 부록에는 1기 신도시 중 ‘특급 지역’인 분당과 일산의 재건축 현황 지도를 지하철역 중심으로 담았다.
부동산 투자의 고수 ‘트루카피’, ‘미네르바올빼미’, ‘월천대사’가 강력하게 추천한 이 책에는 ‘재개발·재건축 투자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것들’과 ‘내 집 마련 및 알짜 수익 실현 노하우’가 상세하게 담겨있다. 고수익 신축 아파트를 최저가로 선점하고자 하는 이들에게는 이 책 한 권이면 충분할 것이다.
비즈니스북스 소개
비즈니스북스는 글로벌 경제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비즈니스맨들에게 꼭 필요한 책만을 엄선해 출간하는 출판사다.
웹사이트: http://www.businessbooks.co.kr
연락처
비즈니스북스/북라이프
홍보팀
박수연
02-338-9449(내선 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