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CA의 2005년 파트너상’ 수상

2005-11-17 09:30
서울--(뉴스와이어)--한국CA(권한대행 앨런 스미스 www.ca.com/kr)는 오늘 채널 파트너사인 오픈 네트워크 엔터프라이즈(이하 ONE)가 본사가 전세계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CA의 2005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ONE는 ‘CA 파트너 심포지움’에서 진행된 CA 파트너 수상식에서 아시아태평양&일본(APJ) 지역에서 ‘엔터프라이즈 시스템 관리’ 분야의 최고 파트너로 선정되었으며, 아시아태평양&일본, 캐나다, 유럽&중동아시아, 남아메리카 및 북아메리카 지역의 55개 파트너사들이 각 부분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CA가 수여한 2005 파트너 상은 CA에 대한 굳은 약속, 투자 및 계약 관계 등과 함께 매출 성장을 이룬 파트너사에게 주어지며, 수상 파트너사는 CA 관리 소프트웨어와 CA 파트너 프로그램의 이점을 적극 활용하여 고객에게 혁신적인 솔루션과 주요 비즈니스 가치를 전달하는 데 성공했음을 평가받게 된다.

앨런 스미스 한국CA 사장 권한대행은 “CA의 파트너 상은 CA 글로벌 파트너의 전문성과 그들이 제공하는 뛰어난 가치를 높이 평가하고 인정한 것”이라며, “한국CA는 본사 정책에 맞춰 앞으로도 꾸준히 파트너사의 성공을 보장하고 최종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더욱 유연한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사를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조석기 ONE 사장은 “회사 설립 이후 10여 년간 IT 관리 시스템에 대한 컨설팅과 프로젝트 경험이 빛을 발하는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 ITSM 신규 사이트 개발과 금융 부문 신규 사이트 개발을 통해 연내에도 추가 비즈니스를 더욱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조 사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ITSM 전문업체로 거듭나기 위한 컨설팅 및 기술력 배양에 치중하기 위해 교육을 강화하고 ITSM 전문자격증을 획득하겠다는 계획도 덧붙였다.

ONE는 농협의 ‘IT 통합관리시스템’ 프로젝트를 비롯하여 KTF, 한국은행, 대한생명 LG전자, 이화여대 등에 Unicenter 솔루션 공급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현재는 대우정보시스템의 ITSM 프로젝트를 비롯하여 성균관대에 Unicenter Data Performance Management, 삼성SDI에 Unicenter Autosys Scheduling 솔루션 공급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한국CA 박민정 대리 02-559-4269
KPR 최봉애 차장 02-3406-2209/ 최지연 A.E. 02-3406-2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