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윈즈, APJ 트랜스폼 파트너 서밋 개최… 채널 파트너에 대한 회사의 약속 강조

발리 행사에 파트너들을 한자리에 모아 파트너 프로그램 업데이트, 제품 혁신 및 성장 가속화 방법에 대한 솔라윈즈 경영진의 의견 들어

뉴스 제공
SolarWinds Worldwide, LLC. 뉴욕증권거래소 SWI
2024-02-20 14:25
시드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단순하고 강력하며 안전한 옵저버빌리티 및 IT 관리 소프트웨어의 선두 공급업체인 솔라윈즈(SolarWinds)(NYSE:SWI)가 오늘 연례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APJ) 파트너 서밋 2024(Asia-Pacific and Japan (APJ) Partner Summit 2024)를 3월 4일부터 6일까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대면으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행사는 이 회사가 유럽, 아시아 및 미주 전역에서 주최하고 있는 솔라윈즈 트랜스폼 파트너 서밋(SolarWinds Transform Partner Summits)의 일부이다.

APJ 파트너 서밋은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배우고, 솔라윈즈와 함께 이룬 성공을 축하하기 위해 이 지역에서 17개국의 파트너들을 한자리에 모은다. 이 행사에서 솔라윈즈는 옵저버빌리티, IT 서비스 관리 및 데이터베이스 제품에 대한 최신 제품 전략과 혁신을 강조할 예정이다. 등록된 참석자의 대다수가 파트너 회사의 임원인 APJ 파트너 서밋 2024는 파트너들이 상호 작용하고, 전략을 수립하고, 향후 협업을 위한 더 나은 이해를 구축하기 위한 전용 모임이 될 것이다.

솔라윈즈 APJ의 상무인 바라트 베디(Bharat Bedi)는 “채널 파트너들은 솔라윈즈의 전체적인 성공에 필수적이며, 함께 우리는 고객들이 전반적인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의미 있는 디지털 혁신을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라며 “2024 APJ 파트너 서밋에서 우리는 지역 전역의 정부, 뱅킹, 금융, 의료 및 상업 부문의 APJ 파트너들과 유대를 형성하고 연결하며 새로운 기회를 활용할 계획을 세우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APJ 파트너 서밋 2024

다가오는 2024 APJ 파트너 서밋에서 솔라윈즈는 속도를 높이고 경험을 단순화하며 파트너 성장을 더욱 촉진하기 위해 고안된 최신 파트너 이니셔티브, 프로그램 및 인센티브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석자의 60% 이상이 리셀러 및 MSP이며, 그중 2/3 이상이 처음으로 이벤트에 참석할 예정이며, 이는 이 지역에서 솔라윈즈 파트너 네트워크가 확장되고 있음을 나타낸다. 확인된 거의 모든 참석자가 파트너 서밋에 참석하면 파트너십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솔라윈즈 경영진과 업계를 선도하는 다양한 파트너 커뮤니티 간의 네트워킹 세션 외에도 회사는 연례 솔라윈즈 파트너 시상식에서 파트너의 성과도 축하할 것이다.

솔라윈즈 APJ 파트너 서밋 2024는 3월 5일 화요일 임원 총회를 시작할 것이고 2024년 채널 비즈니스에 대한 전략과 초점에 대하여 솔라윈즈 리더십 팀이 주도하는 기조 발표를 포함한다. 발표는 파트너들이 솔라윈즈 솔루션을 통해, 특별히 모든 규모 및 산업의 조직을 위해 온프레미스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성능을 높이고 문제 해결 시간을 단축하도록 설계된 포괄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통합 솔루션인 솔라윈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옵저버빌러티(SolarWinds® Hybrid Cloud Observability)를 통해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성공을 위한 파트너십

솔라윈즈는 2022년에 트랜스폼 파트너 프로그램(Transform Partner Program)을 처음 시작했으며 소중한 글로벌 채널 파트너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다양한 파트너 지원, 고객 지원 및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동시에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거기에 투자해 왔다. 작년에 이 회사는 새로운 수익 기회 및 혜택에 대한 접근, 파트너들이 자신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방법의 유연성 향상, 데이터베이스 및 ITSM 제품에 대한 전문화 옵션 및 혜택을 포함하여 프로그램에 대한 새로운 개선 사항을 발표했다.

이 지역의 급속한 디지털 혁신 성장으로 인해 풍부한 기회가 존재하는 다양한 APJ 시장을 배경으로 솔라윈즈는 대규모로 설치된 기반과 결합된 풀 스택, 종단간 옵저버빌리티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파트너들이 상향 판매 및 교차 판매를 통해 수익 성장을 구체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시한다. 솔라윈즈는 업데이트된 2024 트랜스폼 파트너 프로그램(2024 Transform Partner Program)을 통해 올해 채널 시작 예약의 상당한 성장을 주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추가 자료

· 솔라윈즈 트랜스폼 파트너 프로그램
· 솔라윈즈 파트너 포털
· 솔라윈즈 영업 전문가(SolarWinds Sales Expert,SSE) 승인
· 솔라윈즈 공인 전문가®(SolarWinds Certified Professional®, SCP)
· 이벤트 페이지: 2024 APJ 파트너 서밋

Connect with SolarWinds

· THWACK®
· 페이스북®
· 링크트인®
· 유튜브®
· 인스타그램®
· 쓰레드®

#SWI
#SWIpartners
#SWIproducts
#SWIcorporate
#SWIevents

솔라윈즈 소개

솔라윈즈(NYSE:SWI)는 고객들이 디지털 혁신을 가속할 수 있도록 구축된 단순하고 강력하며 안전한 옵저버빌리티 및 IT 관리 소프트웨어의 선도적 공급업체이다. 솔라윈즈의 솔루션은 유형, 규모 또는 복잡성에 관계없이 전 세계 조직에 오늘날의 현대적이고 분산된 하이브리드 네트워크 환경에 대한 포괄적이고 통일된 관점을 제공한다. 솔라윈즈는 고성능의 고가용성 하이브리드 IT 인프라, 애플리케이션 및 환경을 유지 관리하는 데 직면한 문제를 이해하기 위해 IT 서비스 및 운영 전문가, DevOps 및 SecOps 전문가, 데이터베이스 관리자(DBA)와 지속적으로 관계를 갖는다. 솔라윈즈는 솔라윈즈의 THWACK 커뮤니티와 같은 곳에서 그 전문가 및 관리자들로부터 얻은 통찰력을 통해 현재와 미래의 고객 니즈를 해결할 수 있다. 솔라윈즈는 사용자에게 집중하고 종단간 하이브리드 IT 관리의 우수성을 위해 노력함으로써 옵저버빌러티, IT 서비스 관리, 애플리케이션 성능 및 데이터베이스 관리를 위한 솔루션에서 세계적인 리더로 자신을 자리매김했다. 지금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www.solarwinds.com 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 보도 자료에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의 세이프 하버 조항이 적용되는 “전망적” 진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여기에는 솔라윈즈 파트너 이니셔티브 및 파트너의 비즈니스 성장 능력에 관한 진술이 포함된다. 이러한 전망적 진술은 경영진의 믿음과 가정, 그리고 현재 경영진이 이용할 수 있는 정보를 기반으로 한다. 전망적 진술에는 역사적 사실이 아닌 모든 진술이 포함되며 “목표하다”, “예상하다”, “믿다”, “할 수 있다”, “할 수도 있다”, “추구하다”, “해야 한다”, “느끼다”, “기대하다”, “~할 것이다”, “~일 것이다”, “계획하다”, “의도하다”, “추정하다”, “계속하다” 또는 이와 유사한 표현과 이러한 용어들의 부정어로 식별될 수 있다. 전망적 진술에는 실제 결과, 성과 또는 성취가 이러한 전망적 진술에 의해 명시되거나 암시된 미래의 결과, 성과 또는 성취와 실질적으로 다르게 할 수 있는 원인이 될 수 있는 알려져 있거나 알려져 있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이 관련된다. 이러한 차이를(에) 유발하거나 기여할 수 있는 요인에는 2023년 2월 22일에 제출된 2022년 12월 31일 마감 기간에 대한 양식 10-K의 연례 보고서, 2023년 5월 4일에 제출된 2023년 3월 31일 마감 기간에 대한 양식 10-Q의 분기별 보고서, 2023년 8월 9일에 제출된 2023년 6월 30일 마감 기간에 대한 양식 10-Q의 분기별 보고서, 2023년 11월 8일에 제출된 2023년 9월 30일 마감 기간에 대한 양식 10-Q의 분기별 보고서 등을 포함하여 증권거래위원회(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제출되거나 제공된 문서에 더 자세히 설명된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 보도 자료에 제공된 모든 정보는 이 문서의 날짜를 기준으로 하며 솔라윈즈는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 정보를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SolarWinds, SolarWinds & Design, Orion 및 THWACK 상표는 솔라윈즈 월드와이드(SolarWinds Worldwide, LLC) 또는 그 계열사들의 독점 자산이며 미국 특허청(U.S. Patent and Trademark Office)에 등록되어 있으며 다른 국가에서 등록되거나 등록 대기 중일 수 있다. 기타 모든 솔라윈즈 상표, 서비스 마크 및 로고는 관습법 마크이거나 등록되어 있거나 등록 대기 중이다. 여기에 언급된 기타 모든 상표는 확인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해당 회사의 상표(등록 상표일 수 있음)이다.

© 2024 SolarWinds Worldwide, LLC. All rights reserved.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비즈니스 와이어에서 원본 버전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219962488/en/

웹사이트: http://www.solarwind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솔라윈즈 월드와이드(SolarWinds Worldwide, LLC)
아키타입(Archetype)
앨리스 스미스(Alice Smith)
+612-9956 5733
solarwindssydney@archetype.co

앤 응(Ann Ng)
+65-6422 4247
pr@solarwin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