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34인치 울트라와이드 커브드 OLED 게이밍 모니터 ROG Swift OLED PG34WCDM 출시

초고속 240㎐ 주사율 및 0.03ms GTG 응답 속도, 800R 곡률의 커브드 디자인 갖춘 34인치 울트라와이드 커브드 OLED 게이밍 모니터

맞춤형 방열판 및 향상된 공기 흐름 설계의 효과적 열 관리 통해 패널 번인 위험 감소

150만 대 1 명암비, VESA DisplayHDR™ True Black 400, DCI-P3 99%, Delta E<2 지원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에이수스(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는 초고속 240㎐ 주사율과 0.03㎳ GTG (Gray-to-Gray) 응답 속도, 800R 곡률의 커브드 디자인을 갖춘 34인치 울트라와이드 커브드 OLED 게이밍 모니터 ‘ROG Swift OLED PG34WCDM’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ROG Swift OLED PG34WCDM은 800R 곡률의 커브드 디자인과 3440×1440 해상도의 울트라와이드 34인치 대화면으로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다. DisplayHDR™ True Black 400을 준수하는 3세대 ROG OLED 기술을 갖춰 이전 모델보다 30% 더 밝은 이미지를 제공하며, 클리어 픽셀 에지(Clear Pixel Edge) 알고리즘으로 텍스트와 선의 빨간색 및 녹색의 프린징(fringing)을 줄였다. 또 독점적인 ELMB (Extreme Low Motion Blur) 기술을 통해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에서도 선명하고 깨끗한 모션을 구현한다.

해당 제품은 DCI-P3 99%를 지원하며, 뛰어난 대비를 갖춘 True 10비트 색 재현을 통해 탁월한 색상 성능과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 프로(FreeSync™ Premium Pro) 기술과 NVIDIA® G-SYNC® 호환성으로 낮은 대기 시간과 부드럽고 잘림 현상 없는 시각적 효과를 제공한다. ROG 모니터만의 균일한 밝기 기능은 밝은 흰색 창의 크기를 변경하는 경우에도 밝기 수준을 일정하게 유지해 더 나은 시야를 제공하며, 장시간 게임을 진행해도 편안한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내부는 맞춤형 방열판과 향상된 공기 흐름 설계로 작동 온도를 낮추고 번인 가능성을 최소화해 디스플레이의 수명을 보장한다. 스마트 KVM이 내장된 ROG Swift OLED PG39WCDM은 키보드와 마우스로 두 장치를 원활하게 제어할 수 있도록 해주며, USB 3.2 연결을 통해 빠른 파일 전송이 가능하다. 디스플레이 스트림 압축(Display Stream Compression)이 포함된 DisplayPort™ 1.4, HDMI® 2.1 및 90W 전원 공급이 가능한 USB-C를 포함한 다양한 연결 옵션을 제공한다.

ROG Swift OLED PG34WCDM은 올해 3월 중순쯤부터 온라인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관련 문의는 에이수스 코리아 모니터 국내 공식 유통사인 대원 C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수스 소개

에이수스(ASUS)는 미국 포춘 지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가운데 하나로, 오늘날 IT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제품과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에이수스는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으며 가상 현실(VR)과 증강 현실(AR), 사물 인터넷(IoT)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2024년 창립 34주년을 맞는 에이수스는 세계적으로 1만6000여명의 임직원과 5000여명의 월드클래스 연구 개발(R&D) 인력이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미디어 어워드와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에이수스 홍보대행
에픽나인
이재학 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