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인, 라이브스트림 패션쇼 쉬인 라이브: 프런트 로우를 통해 2024 봄-여름 컬렉션 공개

이번 패션쇼에는 배우 티알라 던, 팟캐스트 진행자 제니카 로페즈, 인플루언서 미안 트윈스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뉴스 제공
SHEIN
2024-02-21 14:35
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온라인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소매업체인 쉬인(SHEIN)이 쇼핑이 가능한 쌍방향 라이브스트림 경험인 ‘쉬인 라이브: 프런트 로우(SHEIN Live: Front Row)’의 특별 에피소드를 통해 새로운 2024년 봄/여름 컬렉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2월 25일 일요일 오후 12시(태평양 표준시)에 시작될 예정이며, 봄과 여름 패션의 가장 핫한 트렌드에 대한 몰입적인 여정을 약속한다.

3시간 동안의 라이브스트림은 쉬인 진행자 르네 아리엘(Renee Ariel)이 진행하며, 배우 티알라 던(Teala Dunn), 오버 컴포트(Over Comfort) 팟캐스트 진행자 제니카 로페즈(Jenicka Lopez), 유행을 선도하는 미안 트윈스(Mian Twins), 아즈라(Azra) 및 아이샤(Aisha)가 출연한다. @sheinofficial, @shein_us를 통해 페이스북, X,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쉬인 라이브: 프런트 로(SHEIN Live: Front Row)’의 화려한 행사가 직접 시청자의 손끝에서 펼쳐질 것이다. 쉬인 앱에서 특별한 쇼핑 가능 경험이 기다리면서 최신 패션 트렌드에 대한 독보적 연결을 제공한다.

따뜻한 날씨에서 영감을 받은 봄/여름 컬렉션은 에퍼트리스리 엘레간트(Effortlessly Elegant), 섬머 베케이(Summer Vacay), 모던 클래식스(Modern Classics), 캐주얼 시크(Casual Chic), 스위트 애즈 허니(Sweet as Honey), 스트리트 스타일(Street Style)의 6가지 컬렉션을 통해 트렌디하고 시크한 룩을 결합한다. 무지 무늬에서 장난기 넘치는 인쇄에 이르기까지 각 디자인은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켜 모두를 위한 패션 표현을 보장한다.

조지 치아오(George Chiao) 쉬인 유에스(SHEIN U.S.) 사장은 “가을 쉬인 라이브: 프론트 로우 이벤트의 성공을 바탕으로 우리는 혁신적인 가상 패션 경험의 다음 장을 공개하게 돼 기쁩니다”라며 “봄/여름 쇼케이스는 우리의 활기찬 커뮤니티를 최신 쉬인 컬렉션과 즉시 연결하는 스타일의 쌍방향 축하 행사로 계속됩니다”라고 말했다.

쉬인은 팬들에게 @sheinofficial와 @shein_us를 태그하고 해시태그 #SpringintoSHEIN를 사용함으로써 소셜 미디어에서 쉬인 라이브: 프런트 로우에서 자기 모습들을 공유하도록 요청하고 있다.

쉬인 소개

쉬인은 글로벌 온라인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소매업체로, 쉬인 브랜드 의류와 글로벌 벤더 네트워크의 제품을 모두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쉬인은 모든 사람이 패션의 아름다움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더 스마트하고 미래를 대비한 산업을 위해 업계 선도적 주문형 생산 방법을 홍보하고 있다. 쉬인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면 www.sheingroup.com 을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hei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쉬인(SHEIN)
토마스 무뇨스(Tomas Munoz)
tomas.munoz@sheingroup.com

브랜던 무라탈라(Brandon Muratalla)
brandon.muratalla@smallgirls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