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E2024, 미주 바이오플라스틱 기업들의 최대 규모 행사가 될 예정

플라스틱 산업 협회가 주최하는 NPE: 더 플라스틱 쇼(NPE: The Plastics Show)는 순 면적 110만제곱피트 규모의 전시장에서 펼쳐져 미주 최대 규모의 플라스틱 박람회가 될 예정임

2024-02-21 15:30
워싱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플라스틱산업협회(Plastics Industry Association, 이하 PLASTICS)가 다가오는 무역 박람회 NPE:플라스틱 쇼에서 바이오플라스틱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촉진할 예정이다. 45개 이상의 바이오플라스틱 관련 전시업체가 참가하는 NPE2024는 미주 지역 바이오플라스틱 업체들이 모이는 최대 규모의 행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NPE2024는 2024년 5월 6일부터 10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의 오렌지 카운티 컨벤션 센터(Orange County Convention Center)에서 개최된다.

네이처웍스(NatureWorks), LG화학(LG Chem), 에보닉(Evonik), 라이온델바젤(LyondellBasell) 등의 기업이 4만7000제곱피트 이상의 전시장에서 바이오 플라스틱 폴리머 및 첨가제의 최신 개발 내용을 전시한다. 참석자들은 친환경 플라스틱 경제를 만드는 혁신적인 지속 가능성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신 소재, 기술 및 프로세스를 살펴보는 동시에, 완전히 새로워진 지속 가능성 스테이지와 두 개의 재활용 및 지속 가능성 존에서 다양한 지속 가능성 전문가, 공급업체 및 제조업체의 얘기를 들을 수 있다.

NPE2024는 지속 가능한 플라스틱 제조가 사회, 환경 및 산업을 위한 가치 창출을 추진하고 있는 방식을 직접 살펴볼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PLASTICS 지속 가능성 담당 부사장 패트릭 크리거(Patrick Krieger)는 “등록자들이 새로운 최종 시장 솔루션, 바이오 플라스틱, 경량화, 순환성 등에 대한 최신 소식을 탐색하면서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이기 위한 영감을 얻고 떠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최초의 지속 가능성 허브에서는 지속 가능성 분야의 리더들을 집중 조명하며, 재생 가능한 원료, 수집, 분류, 에너지 효율적인 제조 등의 분야에서 놓치기 아까운 행동 지향적 전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플라스틱 재료 공급업체, 가공업체, 장비 공급업체, 바이오플라스틱 산업 투자에 관심이 있는 브랜드를 위해 작성된 2024년 바이오플라스틱 시장 전망 보고서(2024 Bioplastics Market Watch Report)가 5월 8일 NPE 기간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 보고서는 2018년 보고서와 비교한 현재 시장 데이터를 표시하여 현재 바이오 플라스틱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시장 성장 수치, 정책 시사점 및 소비자 인식을 보여준다.

PLASTICS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페르크 피네다 박사(Dr. Perc Pineda)는 “이 보고서를 통해 바이오 플라스틱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 지속 가능성 가치, 산업 전반에서 가지는 기능성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NPE2024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등록은 npe.org를 방문하십시오.

플라스틱산업협회(PLASTICS)는 장비 공급업체, 재료 공급업체, 가공업체 및 재활용업체를 포함한 전체 플라스틱 공급망을 지원하는 유일한 조직으로 5480억달러 규모의 미국 산업에서 100만명 이상의 근로자를 대표한다. PLASTICS는 재활용과 지속 가능성에 있어 역량과 발전을 개선하는 기술에 투자하고, 우리 삶을 보호하고 안전을 보장하는 필수 제품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는 회원사들의 우선 순위를 발전시킨다. 1937년부터 PLASTICS는 회원사 및 미국 7대 제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시에, 교육 이니셔티브, 업계 최고의 인사이트 및 이벤트, 미주 최대 플라스틱 전시회인 NPE2024:플라스틱 쇼를 비롯한 회의 기회와 정책 옹호 등을 통해 순환성을 지원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npe.or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플라스틱산업협회(Plastics Industry Association)
헌터 마틴(Hunter Martin)
pr@npe.org

카밀 갈로(Camille Gallo)
cgallo@plasticsindustry.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