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베브코리아,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알라키’ 브랜드 리뉴얼 선봬

위스키 업계 거장 빌리워커의 글렌알라키, 새로운 옷을 입다

뉴스 제공
메타베브코리아
2024-02-22 10:0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브라운 스피릿과 리큐르를 수입, 유통하는 메타베브코리아가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알라키(Glenallachie)’의 브랜드 리뉴얼 소식을 전했다.

2024년 2월 20일 글렌알라키의 새로운 로고와 라벨, 그리고 패키지 디자인이 전 세계 동시 공개되며 큰 이목을 끌었다.

글렌알라키는 국내에 위스키 품귀를 일으켰던 대표적인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 중 하나로, 많은 마니아 층을 보유한 스페이사이드 지역을 대표하는 독립적인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다.

글렌알라키는 위스키 업계의 살아있는 전설인 빌리워커가 2018년 인수한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로, 그의 뛰어난 품질에 대한 집착과 혁신적이고 섬세한 캐스크 활용 능력의 조화를 잘 보여주는 위스키다.

새로운 글렌알라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는 2018년 첫 코어레인지 출시 후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한 브랜드의 진화를 뜻한다.

라벨의 메인 디자인 요소는 글렌알라키 증류소 지붕의 독특한 모양과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으로부터 영향을 받았으며, 바틀의 패키지와 라벨에 독창성과 시각적인 매력을 더했다.

먼저 새로운 옷을 입은 글렌알라키 코어레인지 4종(10년, 12년, 15년과 18년)은 2월 20일부터 공식 출시됐으며, 국내에도 출시 예정이기에 곧 만나볼 수 있다.

· 메타베브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metabevkorea

메타베브코리아 소개

메타베브코리아는 2015년 국내 스피릿 수입업체로 시작됐으며, 2018년 홍콩에 본사를 둔 ‘메타베브 그룹’에 편입됐다. 위스키의 거장 빌리워커가 운영·관리하는 스카치위스키 ‘글렌알라키’와 프랑스 기업 레미코인트로 포티폴리오를 비롯해 80여 가지의 전 세계 스피릿 브랜드를 수입, 판매하고 있다.

연락처

메타베브코리아
김경훈 차장
02-797-13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