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케어 브랜드 ‘qlee끌리’ 운영사 에스아이 윤수인 대표이사, 대한민국 국회 표창 수상

뉴스 제공
에스아이
2024-02-22 09:52
부천--(뉴스와이어)--에스아이 윤수인 대표이사가 2월 21일 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가 주최하는 ‘2024 대한민국브랜드대상·대한민국ESG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국회 환경노동위원장 표창을 받았다. 윤수인 대표이사의 사회 소외계층 돕기와 환경 보호에 대한 노력과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

에스아이는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qlee[끌리];covalent’를 통해 사용자들의 두피와 모발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에스아이는 끌리 스칼프 샴푸와 앰플 트리트먼트라는 두 가지 제품을 개발·판매하며, 이 제품들은 자연 유래 성분 계면 활성제와 다양한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두피 문제와 탈모에 대한 효과적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끌리 스칼프 샴푸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사용해 모발에 수분을 공급한다. 앰플 트리트먼트는 두피부터 머릿결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게 하는 제품으로, 미끈거림 없이 뽀드득한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두 제품을 통해 에스아이는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다.

윤수인 대표이사는 “항상 높은 품질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 앞으로도 꾸준한 기부 활동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고,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에스아이는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며,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기업의 브랜드 가치와 이미지를 더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에스아이 소개

에스아이는 헤어케어 브랜드 qlee[끌리];covalent를 운영하고 있으며, 두피와 모발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끌리 스칼프 샴푸와 앰플 트리트먼트를 개발·판매하고 있다. 두피 문제와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일상에서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유지할 수 있도록 꾸준히 제품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

qlee[끌리];covalent: http://www.qlee.co.kr

연락처

에스아이
윤수인
070-7543-28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