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제23회 대한민국 소프트웨어기업 경쟁력 대상’ 수상
알서포트 ‘제23회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서 ‘직원역량강화 최우수상’ 수상
알서포트 ‘직원역량강화 최우수상’ 수상으로 인재중심 기술경영 성과 입증…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경쟁력 선도할 것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KOSA)가 주최한 ‘제23회 대한민국 소프트웨어기업 경쟁력 대상’에서 알서포트가 ‘직원역량강화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인재중심의 기술경영 성과를 인정받았다.
알서포트는 2001년 설립 당시 독자 기술로 원격제어 제품을 세계 최초로 선보인 기업 중 하나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글로벌 원격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매년 전체 매출액의 20%를 연구개발(R&D)에 투자하며, 체계적인 역량 강화 교육과 프로젝트 중심의 평가 제도를 통해 임직원의 능동적인 자기계발과 혁신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이러한 인재중심의 기술경영 결과, 알서포트는 전체 매출액의 60% 이상을 해외에서 거둬드리며 글로벌 원격 소프트웨어 시장 점유율 7위, 아시아 시장 점유율 2위를 차지하는 등 세계 수준의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2014년에는 국내 소프트웨어 기업 최초로 중국 하웨이 글로벌 기술지원 서비스에 자사 원격지원 솔루션 ‘리모트콜(RemoteCall)’의 정식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올해는 비대면 영상상담·세일즈 솔루션 ‘리모트VS(RemoteVS)’를 중심으로 국내외 통신사 및 금융기관, 일본 공공시장 확대를 본격화하고 있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우수인재 육성을 통한 알서포트의 세계 수준의 기술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은 것이라는 점에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와 동기부여를 통해 직원 역량을 강화함으로써 더 나은 기술과 서비스로 글로벌 원격 소프트웨어 선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rsupport.co.kr
연락처
알서포트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김동빈 매니저
070-7011-13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