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중앙태권도체육관, 수련생 대상 진천경찰서 견학 진행

한체대 석사 노용현 원장의 인솔 하에 진천경찰서로 견학

뉴스 제공
중앙태권도체육관
2024-02-23 08:30
진천--(뉴스와이어)--진천중앙태권도체육관은 안전과 규율이라는 핵심 가치를 심어주기 위해 젊은 수련생들이 노용현 원장의 인솔 하에 진천경찰서를 견학했다고 밝혔다.

이번 견학은 단순한 소풍이 아닌 어린이들에게 몰입형 경험을 제공해 우리 사회에서 안전과 규율의 중요한 역할을 직접 이해할 수 있게 했다. 노용현 원장의 계획 덕분에 이번 방문은 단순한 방문이 아닌 어린이들의 마음 폭을 넓히는 교육적 행사가 될 수 있었다.

견학 동안 아이들은 경찰의 일상 업무와 책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교과서에서 배우는 지식과는 다른 통찰력을 얻을 수 있었다. 법 집행의 복잡성을 이해하는 것부터 사회 안전과 질서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헌신을 목격하는 것까지, 이번 경험은 아이들의 마음에 깊은 인상을 남기고, 경찰의 다양한 책임에 대한 존경심을 키워줬다.

이번 현장 학습은 레크리에이션을 넘어 아이들의 열망과 진로 탐색을 위한 중요한 디딤돌 역할을 했다. 태권도 원칙과 법 집행 기관의 존경받는 책임의 통합은 도전적이고 의미 있는 직업에 대한 호기심과 영감을 제공했다.

견학을 주도한 노용현 원장은 아이들의 안전과 꿈을 지원하겠다는 변함없는 의지를 표명했다. 진천중앙태권도체육관은 이러한 젊은 인재들이 사회에 긍정적인 공헌을 할 수 있는 미래의 지도자가 되도록 지도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 협력을 통해 경찰이라는 직업에 대한 관심과 이해가 커질 뿐만 아니라 더 안전하고 밝은 미래에 대한 책임감도 고취될 것이다.

이렇듯 젊은 인재의 변화가 시작하는 가운데 진천중앙태권도체육관은 책임감 있고 야심찬 인재를 양성하겠다는 확고한 약속을 지키고 있다. 이번 견학의 태권도와 법 집행 기관의 시너지 효과는 규율과 존중, 사회 복지의 연관성을 이해하는 다재다능한 인재를 양성하려는 센터의 의지를 잘 보여준다.

진천중앙태권도체육관은 지역사회 참여가 가장 중요한 사회에서 이러한 공동 노력은 다양한 직업에 대한 상호 존중의 중요성을 의미한다며, 자신이 선택한 길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할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 긍정적으로 기여해 궁극적으로 성공을 거둘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진천중앙태권도체육관 소개

진천중앙태권도체육관은 태권도의 가르침을 통해 지역 사회의 안전과 건강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곳이다. 노용현 관장의 리더십 아래 태권도의 정신을 기반으로 한 훈련과 교육을 제공해 학생들을 더 나은 사람으로 성장시키고자 한다.

블로그: https://blog.naver.com/lsm5922
진천중앙태권도 홍보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b5RZuj0ve_Y

웹사이트: https://besttaekwondo.modoo.at

연락처

진천중앙태권도체육관
노용현 관장
043-533-233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중앙태권도체육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