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햇, 2024 블랙햇 아시아 콘텐츠 발표

뉴스 제공
Black Hat
2024-02-22 15:3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이버 보안 업계에서 가장 내실 있고 심층적인 보안 행사를 주최하는 블랙햇(Black Hat)은 오늘 2024 블랙햇 아시아의 콘텐츠를 발표했다. 이 실시간 오프라인 행사는 4월 16일에서 4월 19일까지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엑스포·컨벤션 센터(Marina Bay Sands Expo & Convention Centre)에서 개최된다. 이 행사는 블랙햇 아시아 검토위원회가 엄선한 39개의 브리핑, 4일간의 교육, 25개가 넘는 후원 세션 및 60개의 아스널(Arsenal) 도구 데모를 선보인다.

4월 18일과 4월 19일, 참석자들은 정보 보안 위험, 개발 및 추세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접할 수 있다. 브리핑 주요 사항은 다음과 같다.

· Operation PoisonedApple: Tracing Credit Card Information Theft to Payment Fraud - 이 토론에서는 최근 50개 이상의 온라인 쇼핑몰을 공격하여 심각한 데이터 유출을 초래한 일련의 해킹 사건을 다룬다. 위협 그룹이 계속해서 이러한 공격을 수행하는 상황에서 연구원들은 그들의 기술을 조사하고 위협 인텔리전스를 제공하며 잠재적인 대응책을 논의할 것이다.

· Voice Phishing Syndicates Unmasked: An In-Depth Investigation and Exposure - 이 토론에서는 2022년 8월 한국에서 41억달러의 피해를 입힌 보이스 피싱 사건에 활용된 공격 방법을 포함하여 선별된 보이스 피싱 공격 그룹의 사회 공학 기법을 살펴본다.

· You Shall Not PASS - Analysing a NSO iOS Spyware Sample - 이 토론에서는 iMessage를 통해 전송된 패스킷(PassKit) 파일을 사용하여 블래스트 도어를 우회하고 iOS를 감염시킨 NSO의 블래스트패스(BLASTPASS) 익스플로잇 체인의 가장 발전된 악성 코드 샘플 중 하나를 분석한다.

2일 및 4일 교육은 4월 16일부터 4월 19일까지 진행되며 침투 테스트, 네트워크 기술, 오픈 소스 인텔리전스(OSINT) 등에 대한 다양한 대면 및 가상 과정을 제공한다.

교육 주요 사항은 다음과 같다.

· 쿠버네티스 클러스터의 브레이킹 및 포닝에 대한 실용적 접근 방식
· 제어 시스템 및 IIoT 평가 및 익스플로잇
· 사이버 수사와 인간 인텔리전스의 기초
· Ghidra를 사용한 펌웨어 리버스 엔지니어링

현재 2024년 행사에는 비즈니스 홀 패스(또는 비즈니스 패스)를 사용할 수 있다. 비즈니스 홀은 선도적인 정보 보안 솔루션 제공업체의 최신 제품과 기술을 선보이며 4월 18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된다. 비즈니스 패스를 사용하면 기조연설, 아스널, 후원 세션, 브릭스&픽스 등에 액세스할 수 있다. 모든 2024 블랙햇 아시아 패스 소지자는 비즈니스 홀을 이용할 수 있다.

올해 블랙햇 아시아의 블랙햇 아스널은 4월 18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된다. 블랙햇 아스널은 연구원과 사이버 보안 커뮤니티를 모아 발표자가 참석자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대화 환경에서 최신 오픈 소스 도구와 제품을 선보이고 시연한다. 올해 행사에서는 익스플로잇, 윤리적 해킹, 리버스 엔지니어링, 사물 인터넷(IoT), 하드웨어 등을 포괄하는 60가지 도구를 사람이 직접 시연해 보일 예정이다.

2024 블랙햇 아시아의 주요 스폰서 및 파트너는 다음과 같다.

· 다이아몬드 스폰서: Pentera.io, Carbon Black, Appdome, Upwind Security
· 플래티넘 스폰서: KnowBe4, Snyk
· 지속 파트너: Armis, Axonius, Carbon Black, CrowdStrike, KnowBe4, ManageEngine, Qualys, SentinelOne, Snyk, Sophos, Sysdig, Trend Micro
· 글로벌 파트너: Armis, Carbon Black, KnowBe4, Snyk, Swimlane, Varonis

2024 블랙햇 아시아에 대한 등록 및 추가 정보는 www.blackhat.com/asia-24 에서 찾을 수 있다.

블랙햇 소개

블랙햇은 사이버보안 업계에서 가장 내실 있고 심층적인 보안 이벤트 시리즈이다. 1997년 발족한 이 연례 행사는 며칠 동안 참석자들에게 사이버보안 연구, 개발 및 동향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커뮤니티의 요구에 따라 블랙햇 이벤트는 브리핑 프레젠테이션, 교육 과정, 서밋 등을 통해 커뮤니티의 콘텐츠를 직접 선보인다. 모든 경력 수준과 학문 분야가 모여서 가장 중요한 사이버 보안 주제에 대해 협력하고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토론하는 이벤트 시리즈인 블랙햇 행사는 미국, 캐나다,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아시아에서 개최된다. 웹사이트: www.blackhat.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blackha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블랙햇(Black Hat)
스테파니 드안젤로(Stephanie DeAngelo)
홍보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자
619.510.1564
BlackHatPR@infor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