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I, 시리즈 C 자금 조달로 1억1000만달러 모집

미세 수술에 대한 사상 최대 규모의 투자는 로봇 기술로 개복 수술을 혁신하려는 MMI의 사명 달성 노력을 더하게 할 것이다

2024-02-22 15:35
잭슨빌,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복잡한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들의 치료 옵션을 늘리고 임상 결과를 개선하는 데 전념하는 로봇 공학 회사인 메디칼 마이크로인스트루먼트(Medical Microinstruments, Inc., MMI)가 오늘 시리즈 C 자금조달에서 1억1000만달러를 조달했다고 발표했다. 피델리티 매니지먼트 앤 리서치 컴퍼니(Fidelity Management & Research Company)가 주도한 이번 라운드는 미세수술 혁신에 대한 사상 최대 규모의 투자를 나타낸다.

이 자금은 고성장 시장에서 시마니® 서지컬 시스템(Symani® Surgical System)의 상용화와 임상 증거를 생성하고 적응증 확대를 가능하게 하는 연구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지원할 것이다. 또한 투자를 통해 첨단 기술 역량을 가속하고 MMI가 전 세계적으로 운영 역량을 확장할 것이다.

시리즈 C 자금 조달에 기여한 MMI와 기존 투자자들은 모두 빠른 성장의 상당한 기회를 보고 있다. 이 회사는 적격 로봇 미세 수술 시술 시장이 주로 기술 발전과 적응증 확대에 힘입어서 2028년까지 연간 300만 개에서 2200만 개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한다.

MMI의 CEO인 마크 톨랜드(Mark Toland)는 “의료용 로봇에 대한 투자가 정체상황을 유지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 지원은 가장 작은 손목형 마이크로 기구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중요한 시장인 개복 수술을 위한 새롭고 덜 침습적인 솔루션에 대한 우리의 확신을 기반으로 합니다”라며 “우리의 시마니 서지컬 시스템은 복잡하고 섬세한 수술을 수행할 수 있는 외과의의 수를 가속적으로 늘려 환자의 치료 접근성을 확대할 수 있는 고유한 위치에 있습니다. 투자자들의 지원으로 우리는 점점 더 많은 임상 증거 모음과 확대된 병원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의 기술을 계속 발전시킬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시마니 서지컬 시스템은 미세 수술 및 초미세 수술의 규모와 복잡성을 고유하게 해결하는 최초의 로봇 기술이다. 외과의가 인간 손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마이크로 스케일로 복제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연조직과, 자유 피판 재건술, 림프 수술 및 외상 이식술과 같은 개복 수술이 필요한 환자를 위한 치료 옵션을 확대할 수 있다. 이 시스템은 더 많은 환자의 삶의 질을 회복하고, 섬세한 해부학을 위해 복잡한 절차의 경계를 넓힐 수 있는 외과의의 수를 가속적으로 늘리고, 병원이 개복 수술 프로그램을 확대할 수 있도록 돕게 설계되어 있다.

MMI는 현재까지 2억달러 이상의 자금을 모집했다. 2022년에 MMI는 성장을 추진하기 위해 시리즈 B 자금 조달 라운드를 마감했다. 자금 조달은 2019년 CE 마크를 획득한 유럽에서 시마니 서지컬 시스템의 적응증을 확대하고 지속적인 상용화 노력을 지원하고, 미국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의 상용화 계획을 가속화하고, 임상 연구를 진전시키기 위해 할당되었다.

MMI 및 시마니 서지컬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여기에서 MMI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https://mmimicro.com

MMI 소개

MMI는 연조직 개복 수술의 한계를 넓히고 외과의가 복잡한 질환을 가진 더 많은 환자의 삶의 질을 회복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열어주는 로봇 기술을 발전시키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이 회사는 2015년 이탈리아 피사 인근에서 설립되었으며, 이 회사의 독점적인 시마니® 서지컬 시스템은 세계에서 가장 작은 손목형 마이크로 기구와 떨림 감소 및 동작 스케일링 기술을 결합하여 전 세계적으로 충족되지 않은 중요한 환자 니즈를 해결한다. 개방된 연조직 미세 수준 수술을 위한 이 동일 종류 최초의 수술용 로봇 플랫폼은 미세혈관 복구, 림프 복구 및 말초 신경 복구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시마니 시스템은 유럽에서 상업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CE 마크를 획득했다. 미국에서는 이 시스템이 상업적 용도로 승인되거나 허가되지 않았다. MMI는 피델리티 매니지먼트 앤 리서치 컴퍼니(Fidelity Management & Research Company), 안데라 파트너스(Andera Partners), 바이오스타(BioStar), 디어필드 매니지먼트(Deerfield Management), 파운틴 헬스케어 파트너스(Fountain Healthcare Partners), 파나케스 파트너스(Panakès Partners), RA 캐피탈(RA Capital), 삼바텍(Sambatech), 웰링턴 파트너스(Wellington Partners) 등을 포함한 글로벌 투자자들의 지원을 받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MMI(Medical Microinstruments, Inc.)
투자자 관계
리사 크로크(Lisa Croke)
Lisa.croke@mmimicro.com

미디어
홍보대행
댄 벤트레스카(Dan Ventresca)
MMI@matterno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