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베니어, 아루바 국영 통신업체 SETAR의 통합 과금 수집 시스템 공급업체로 선정

뉴스 제공
Mavenir Systems Inc.
2024-02-22 15:50
리처드슨,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든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으로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는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인 마베니어(Mavenir)가 오늘 아루바(Aruba)의 국영 통신 제공업체인 SETAR를 혁신할 완전 통합 과금 수집 시스템(Converged Charging System, CCS) 제공업체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SETAR는 마베니어의 디지털 지원(Mavenir’s Digital Enablement, MDE) 플랫폼을 활용한다. 새로운 CCS는 아루바에서 호스팅되며 멀티 테넌시 아키텍처를 사용해 SETAR와 보나이러(Bonaire)의 최고 통신 제공업체인 텔보(Telbo) 모두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SETAR는 자사의 기존 마베니어 공급 과금 수집 시스템을 최신 MDE CCS 시스템으로 마이그레이션하는 과금 시스템 변환을 수행하기 위해 장기 파트너인 마베니어와 입증된 디지털 변환 기능을 선택했다. 최신 TM 포럼 기반 솔루션은 동일한 시스템에서 선불 및 후불 결제를 통합해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단순화된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동일한 인프라에서 SETAR와 텔보 서비스를 모두 처리하는 다중 테넌시 지원은 운영 및 유지 관리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새로운 CCS를 통해 두 CSP는 현재 가입자 요구 사항을 충족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5G 디지털 제품을 만들고 5G 네트워크 혁신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된 플랫폼이 구축되면 SETAR는 5G 시대와 미래의 수익 창출 기회에 맞춰 서비스 제공업체가 최적의 입지를 갖출 수 있는 현대적인 클라우드 기반 CCS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게 된다. 새로운 CCS는 아루바와 보나이러 섬 전역에서 SETAR의 모든 선불 및 후불 소비자와 기업 가입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SETAR의 CEO인 롤랜드 크로에스(Roland Croes)는 “아루바의 기술, 미디어 및 통신 분야 리더인 SETAR는 섬 지역 사회가 최신 기술, 가장 빠른 연결성, 가장 진보된 제품·서비스·앱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있다”며 “마베니어는 10년 넘게 SETAR의 현재 충전 시스템과 기타 핵심 네트워크 구성 요소를 구현하면서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 제공업체로서 오랫동안 자리매김해 왔기 때문에 원활한 전환과 업그레이드 프로젝트를 제공하기 위한 확실한 선택”이라고 강조했다.

산딥 싱(Sandeep Singh) 마베니어 디지털 비즈니스 활성화 부문 수석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는 “이는 통합 과금 수집부터 디지털 고객 여정, 새로운 수익화 사업에 이르기까지 현재와 미래에 필요한 부분을 동원하기 위해 기존 고객이 마베니어를 신뢰한다는 점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라며 “마베니어는 원활하고 안정적인 업그레이드 경로를 달성하는 동시에 새로운 클라우드 네이티브 및 완전한 디지털 시스템이 SETAR의 미래 서비스 제공에 필수적인 기존 및 새로운 비즈니스 기능을 지원하도록 보장할 수 있는 유일한 제공업체”라고 설명했다.

편집자 참고 사항

마베니어 소개

마베니어는 소프트웨어에 기반한 단일 자동화 네트워크를 모든 클라우드에서 구동할 수 있게 하는 데 집중해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고 첨단 기술을 개척한다. 마베니어는 업계 유일의 엔드투엔드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로, 120여 개국에서 전 세계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사용 기업의 50% 이상에 해당하는 300개 이상의 통신 서비스 업체와 기업을 대상으로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전환을 촉진함으로써 세계를 연결하는 방식을 전환하고자 한다. www.mavenir.com

2024년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에서 마베니어 만나기(바르셀로나, 2024년 2월 26일~29일)

혁신 기술, MWC 쇼 알림을 살펴보고 마베니어가 어떻게 네트워크의 미래를 제공하고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려면 2번 홀(스탠드 2H60)에 있는 마베니어 팀을 방문해 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베니어(Mavenir)
엠마누엘라 스피테리(Emmanuela Spiteri)
PR@maven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