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트로닉스, 사물인터넷을 위한 새로운 클라우드 플랫폼 Percepxion 공개

랜트로닉스의 Percepxion은 게이트웨이나 라우터, 트래커, 스위치 등에 사전구성된 방식으로 제공돼 IoT(사물인터넷) 에지 디바이스 구축 가속화를 지원

뉴스 제공
Lantronix 나스닥 LTRX
2024-02-23 08:59
어바인,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컴퓨팅과 커넥티비티 IoT(사물인터넷) 솔루션 부문 글로벌 기업인 랜트로닉스(Lantronix, 나스닥: LTRX)가 클라우드 IoT 에지 솔루션(Cloud IoT Edge Solutions)플랫폼의 새로운 모델인 Percepxion™을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Percepxion™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랜트로닉스의 IoT 게이트웨이와 라우터, 트래커, 스위치 등에 사전 구성되는 방식이며 안전하고 포괄적인 디바이스 수명 주기 관리가 가능하다. Percepxion 플랫폼을 통해 에지 배포는 지역 단위에서 전 세계에 걸쳐 가능하기에 효율적 확장이 가능하며 직관적인 단일 창을 통해 관리가 가능하다.

랜트로닉스(Lantronix)의 마케팅 부문 부사장인 자크 이사(Jacques Issa)는 “고객들은 Percepxion 플랫폼을 통해 당사의 컴퓨팅 및 커넥티비티 제품에 사전 구성된 간편한 IoT 솔루션 활용이 가능해진다”고 강조했다. 이어 “Percepxion이 지닌 멀티 테넌트 기능에 힘입어 B2B 솔루션이 가능하기에 최종 고객에게 점진적 수익원 창출 기여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랜트로닉스 디바이스의 원격 설치에는 Percepxion을 통해 관리가 되는 제로 터치 방식의 자동화 프로비저닝이 포함된다. 현장에서 필요한 펌웨어나 구성 및 인증서가 원격으로 로드되는 방식이어서 안전한 데이터 통신과 규정 준수까지 보장하게 된다. 주요 인프라 관리나 차량 관리, 스마트 시티 및 기타 엔드투엔드 IoT 에지 솔루션 부문에서 이상적 플랫폼 역할을 제공할 수 있다.

Percepxion이 지닌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 보안의 견고성. Percepxion은 강력한 디바이스 사이버 보안 유지를 위해 간소화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과정을 제공한다. 클라우드 기반의 이 플랫폼은 디바이스나 데이터 엑세스, 사용자에 대한 기업 보안 부서의 복잡한 보안 요구 사항을 준수함으로써 솔루션 전체 과정에 걸쳐 무결성과 기밀성을 보장하게 된다.
- 실시간 디바이스 운영. Percepxion을 통해 진단 및 문제 해결에 필요한 실시간 원격 액세스를 비롯해 시스템 다운타임을 최소화하기 위해 경고 및 알림기능을 생성하는 선택적 그룹화 및 자동화된 모니터링을 통한 무선 업데이트 이용이 가능하다.
- 데이터 통합과 분석기능의 강력함. Percepxion의 맞춤형 대시 보드를 통해 디바이스 텔레메트리 데이터에 대한 온디맨드 가시성 확보가 가능해진다. 트랜드 분석은 효율성 개선과 예측 유지 관리 애플리케이션 제작에 필요한 에지 인사이트를 제공하게 된다. 비스니스 환경에서 쓰이는 엔터프라이즈 사용 사례는 Percepxion API 서비스를 이용해 별도의 유저인터페이스 등이 필요 없는 헤드리스 운영이 가능해진다.
- IoT 에지 솔루션에 대한 Percepxion의 총체적 접근 방식을 통해 에지 관리와 유지 관리가 간소해지고 고객에게 지원 서비스와 장기적 보증을 제공하게 돼 수익 창출 시간을 단축하는 효과도 갖게 된다.

랜트로닉스 디바이스를 위한 Percepxion 서비스

Percepxion 멀티테넌트 클라우드 플랫폼은 웹 환경과 모바일 앱을 통해 서비스로 제공되며 기업들은 포괄적인 디바이스 수명 주기 관리가 가능해진다. 레벨 기술 지원(Level Technical Support)과 함께 번들 형태로 제공되기도 하며 제한 보증, 기타 옵션 서비스와 함께 제공된다.

Percepxion에 대해 보다 자세히 살펴 보고 60일 무료 평가판 혜택을 검토하길 희망한다면 https://www.lantronix.com/percepxion/ 을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1995년 제정된 민간증권소송개혁법에 따른 면책 조항: 이 보도자료에 명시된 모든 진술은 그 속성상 전적으로 역사적 사실에 근거하는 것은 아니며, 여기에는 당사의 솔루션, 기술, 제품과 관련된 진술과 당사의 경영 및 향후 성장과 수익성에 대한 기대치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이 같은 미래예측진술은 우리 회사가 지닌 현재의 기대치를 기반으로 하게 되며 실제 결과, 미래 사업, 재무 상태 혹은 실적은 과거의 성과 혹은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에 명시적으로 표현되거나 암시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는다. 잠재적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고객의 구매 결정에 미치는 영향을 포함해 지역 및 전 세계 경제 상황의 부정적 또는 악화 또는 시장 불안정이 당사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19 팬데믹 또는 기타 발병, 전쟁 및 최근 유럽, 아시아 및 중동에서의 긴장 또는 기타 요인으로 인한 당사 및 당사의 공급업체와 벤더의 공급망 중단을 완화하는 능력, 공중 보건 위기에 대한 향후 대응 및 영향, 사이버 보안 위험, 해당 미국. 및 외국 정부 법률, 규정 및 관세의 변화, 인수 전략을 성공적으로 이행하거나 인수한 회사를 통합하는 능력, 특허 및 기타 독점적 권리를 보호하는 데 따르는 어려움과 비용, 부채 수준, 부채 상환 능력 및 부채 계약의 제한, 2023년 6월 30일 마감 회계연도에 대한 10-K 양식 연차 보고서에 포함된 추가 요인, 그리고 증권거래위원회(SEC)에 9월 12일에 제출한 2023년 6. 12, 2023년에 제출된 연례 보고서의 파트 1A 항목의 ‘위험 요인’ 섹션과 기타 SEC에 제출한 공개 서류에 포함되어 있다. 추가적인 위험 요소는 향후 제출되는 자료에서 수시로 확인이 가능하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은 이 보도자료 작성일 현재를 기준으로 한 것이며, 당사는 이를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2024 Lantronix, Inc. All rights reserved. Lantronix는 등록 신고된 상표이다. 기타 상표와 상호는 해당 소유자의 상표이다.

랜트로닉스 소개

랜트로닉스(Lantronix Inc.)는 스마트 시티, 자동차, 엔터프라이즈 등 고성장 산업군을 대상으로 하는 컴퓨팅 및 커넥티비티 IoT 솔루션 부문의 글로벌 기업이다. Lantronix의 제품과 서비스는 IoT 스택의 각 층위별 니즈를 다루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기업들은 성장세의 IoT 시장에서 성공 실현에 필요한 지원을 받게 된다. 랜트로닉스의 첨단 솔루션에는 지능형 변전소 인프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및 비디오 감시 기능 등이 포함되며, 클라우드 및 에지 컴퓨팅을 위한 고급 대역 외 관리(OOB)로 보완 기능을 갖추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랜트로닉스 웹사이트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antronix.com

연락처

랜트로닉스
게일 캐스린 밀러(Gail Kathryn Miller)
Corporate Marketing & Communications Manager
949-212-0960
이메일 보내기

애널리스트 및 투자자 연락처
제러미 휘태커(Jeremy Whitaker)
Chief Financial Officer
949-450-72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