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바일 체코, 클라우드 네이티브 컨버지드 패킷 코어 솔루션으로 마베니어 선택

뉴스 제공
Mavenir Systems Inc.
2024-02-23 09:40
바르셀로나, 스페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인프라 제공업체인 마베니어가 오늘 티-모바일 체코(T-Mobile Czech)가 네트워크에 배치하기 위해 마베니어의 완전 컨테이너화 컨버지드 패킷 코어(Converged Packet Core) 솔루션을 선택했다고 발표한다. 이를 통해 마베니어와 체코 사업자의 확고한 파트너십은 음성 및 메시징 서비스의 장기 제공에서 ‘모든 G(all Gs)’에 대한 전체 패킷 코어 도메인을 제공하는 것으로 확장된다.

마베니어는 컨버지드 패킷 코어 솔루션을 티-모바일 체코의 자체 서비스형 컨테이너(Container-as-a-Service, CaaS) 클라우드 플랫폼에 구현하고 2G, 3G, 4G 및 5G 비자립형(Non-Standalone, NSA) 전반에 걸쳐 기존 벤더 액세스 기술을 대체하고 클라우드 네이티브 5G 자립형(Standalone, SA)을 제공하는 기능을 구축할 예정이다.

마베니어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컨버지드 패킷 코어는 최소한의 위험, 무제한 확장성, 크게 향상된 속도, 보안 및 안정성으로 민첩하고 진화적인 경로를 지원함으로써 5G로의 전환을 가속한다. 마베니어의 컨버지드 패킷 코어 솔루션 통합은 도이치 텔레콤(Deutsche Telekom)의 자회사인 마자르 텔레콤(Magyar Telekom)과의 이전 공급 계약에 따라 헝가리에서 이미 진행 중이다. 체코와 슬로바키아 텔레콤(Slovak Telekom)에서의 컨버지드 패킷 코어 프로젝트 개시는 이제 나란히 제공될 예정이며, 마베니어의 기술은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를 빠르고 쉽게 배치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저지연 및 네트워크 슬라이싱을 포함한 5G 기능을 극대화할 것이다.

오늘 발표에 대해 논평하면서 T-모바일 체코의 CTIO이자 임시 CEO인 블라단 페코비치(Vladan Peković)는 “마베니어는 강력하고 혁신적인 기술 솔루션을 제시하며, 진정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방식으로 새로운 세대를 위한 이 첨단 패킷 코어를 구현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이 솔루션은 개방성과 상호 운용성을 강조해 우리의 공통 클라우드 플랫폼으로의 원활한 통합을 보장합니다.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에 대한 강력한 지원을 통해 마베니어의 컨버전트 아키텍처는 비용을 간략화하고 체코 공화국 전역에서 우리의 고객들을 위한 엔터프라이즈 및 캠퍼스 솔루션 배치를 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현장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기술을 로컬 데이터 브레이크아웃을 통해 엔터프라이즈 프레미스 안에 통합함으로써 마베니어 기술은 매크로 코어와 엔터프라이즈 코어를 성공적으로 결합해 원격 위치와 쌍을 이루는 중앙 배치에서 완전한 현장 5G 코어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를 발생시킨다. 이 원격 사용자 평면 기능(User Plane Function, UPF) 접근 방식은 대기 시간을 줄이고 민감한 데이터에 대한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사용자 데이터가 UPF로 직접 전송되고 애플리케이션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캠퍼스 솔루션을 빠르게 도입할 수 있게 한다.

마베니어의 코어 네트웍스(Core Networks) 사장인 아쇽 쿤티아(Ashok Khuntia)는 “티-모바일 체코 공화국과 우리의 관계가 반갑게도 심화됨에 따라 우리는 독일의 도이치 텔레콤에 대한 신뢰와 성공적인 납품 기록을 구축하고 있으며, 이 기록은 이제 더 많은 주요 지역으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티-모바일 체코를 통해 우리의 제품 배치가 계속되면 탁월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복원력과 혁신적인 서비스를 대규모로 신속하게 제공하는 완전히 자동화된 네트워크로 이어질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마베니어 소개

마베니어는 지금 친환경 설계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AI 지원 솔루션을 통해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함으로써, 사업자들이 5G의 이점을 실현하고 지능적이고 자동화된 프로그래밍 가능한 네트워크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Open RAN의 선구자이자 입증된 업계 혁신자인 마베니어의 수상 경력의 솔루션은 전 세계 모바일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자동화 및 수익 창출을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 가입자의 50% 이상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120개 이상의 국가에서 300+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해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혁신을 가속한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www.mavenir.com 을 방문하면 된다.

2024년 모바일 월드 콘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 2024)(바르셀로나, 2024년 2월 26~29일)에서 마베니어 만나기

MWC 쇼 발표를 통해 마베니어의 최신 혁신 기술을 살펴보고, 마베니어가 네트워크의 미래를 어떻게 구현하고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려면 오늘 홀 2(스탠드 2H60)에 있는 마베니어 팀을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베니어(Mavenir)
에마뉘엘라 스피테리(Emmanuela Spiteri)
pr@maven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