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디시스, 인더스트리 4.0 및 프라이빗 5G를 위한 5G 고급 무선 연결 소프트웨어 공개

고급 5G 소프트웨어는 사설 네트워크에 대한 향상된 접근성과 유연성을 갖춘 차세대 기능을 지원

뉴스 제공
Radisys
2024-02-23 10:05
힐스보로, 오리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개방형 통신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래디시스 코퍼레이션(Radisys® Corporation)이 오늘 인더스트리 4.0 및 프라이빗 5G 네트워크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획기적인 5G 고급 무선 연결 소프트웨어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의 진화에 있어 이러한 중요한 발전은 향상된 성능, 배치가능성 및 관리의 용이성, 보장된 서비스 품질(Quality of Service, QoS)을 통한 데이터 보호를 통해 프라이빗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탁월한 역량을 제공한다. 래디시스의 혁신적인 5G 고급 무선 연결 소프트웨어는 기업들이 진화하는 비즈니스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프라이빗 5G 및 인더스트리 4.0 솔루션에 대한 급증하는 수요를 충족할 수 있게 해준다.

N3IWF를 통해 인가, 혼용 인가(CBRS) 및 비인가 와이파이 액세스를 원활하게 통합함으로써 고급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RAN 및 코어 네트워크 모두에 대해 대기 시간이 짧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을 제공한다. RAN 및 코어 네트워크 모두의 클라우드화는 퍼블릭 클라우드에 CU 및 UPF를 배치할 수 있는 추가 기능과 함께 쿠버네티스(Kubernetes) 클라우드 환경 내에서 분리되고 배치된 분산 장치(DU), 중앙 장치(CU) 및 사용자 평면 기능(UPF)을 가능하게 하는 유연한 배치 옵션을 제공한다. 이 간소화된 접근 방식은 자동화를 촉진하고 5G 네트워크 배치를 단순화하여 궁극적으로 민간 및 인더스트리 4.0 5G 사업자의 자본 지출(CapEx) 및 운영 지출(OpEx)을 줄인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 인더스트리 4.0 자동화 요건을 대상으로 하는 결정론적 저지연 통신을 위한 시간민감네트워크(Time Sensitive Network, TSM) 및 5G-URLLC(5G 초고신뢰 저지연 통신(5G Ultra-Reliable Low Latency Communication, 5G-URLLC) 기능.
· 스마트 제조 프로세스 등을 가능하게 하는 저비용 센서의 연결을 위한 5G 축소 기능(Reduced Capability, RedCap).
· 기업 및 제조 부문에서 기존 와이파이 액세스를 5G 코어 네트워크와 융합할 수 있도록 하는 N3IWF(Non-3GPP Inter-working Function). 또한 N3IWF를 사용하면 3GPP가 아닌 기존 및 레거시 액세스 기술을 5G와 통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접근성과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인더스트리 4.0 프라이빗 및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를 위한 고성능 네트워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자본 지출을 줄일 수 있다.
· 확장 가능한 CBRS 도메인 프록시(Domain Proxy)를 통해 CBRS 네트워크에 쉽게 통합할 수 있는 CBRS 대역 지원으로 프라이빗 및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에 대한 CBRS 구축을 가속화할 수 있다.
· ORAN E2 인터페이스를 통해 제어되고 다양한 공급업체의 xApps/rApps 및 RIC 플랫폼과 사전 통합된 고급 RAN 기능을 통해 지능형 프라이빗 5G 및 인더스트리 4.0 솔루션을 지원.

래디시스의 모빌리티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비즈니스 책임자인 무니시 차브라(Munish Chhabra)는 “인더스트리 4.0 및 프라이빗 5G 네트워크의 특정 니즈를 인식한 래디시스는 이러한 시장에서 5G 채택을 가속하기 위해 혁신적인 고급 5G RAN 및 핵심 기능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라며 “래디시스는 수상 경력이 있는 커넥트 랜 5G 소프트웨어(Connect RAN 5G Software) 솔루션을 통해 인더스트리 4.0의 완전한 잠재력과 프라이빗 및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를 위한 연결의 미래를 활용할 수 있도록 기업들을 지원함으로써 무선 기술의 혁신을 주도하기 위해 여전히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MWC 바르셀로나에서 래디시스 만나기

‘MWC 바르셀로나’의 스탠드 2D50(Stand 2D50)에서 5G 고급 무선 연결 RAN(5G Advanced Wireless Connectivity RAN) 소프트웨어 시연을 포함하여 래디시스의 세분화된 커넥트 랜(Connect RAN)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래디시스의 RAN 전문가와의 미팅을 예약하려면 open@radisys.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래디시스 소개

래디시스는 개방형 통신 솔루션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래디시스의 분산된 플랫폼과 통합 서비스는 개방형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와 결합된 개방형 참조 아키텍처 및 표준을 활용하여 서비스 공급자가 개방형 디지털 혁신을 추진할 수 있도록 한다. 래디시스는 디지털 엔드포인트부터 분산된 개방형 액세스 및 핵심 솔루션, 몰입형 디지털 애플리케이션 및 참여 플랫폼에 이르는 종단간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래디시스의 풍부한 경험을 갖춘 세계적 수준의 네트워크 서비스 조직은 전체 라이프사이클 서비스를 제공하여 서비스 제공업체가 최적의 소유 비용으로 확장성이 뛰어난 고성능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게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www.Radisys.com 을 방문하면 된다.

Radisys®는 레디시스의 등록 상표이다. 모든 다른 상표는 각 소유자의 재산이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radisy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래디시스(Radisys) 홍보대행
네레우스(Nereus)
매트 백스터(Matt Baxter)
+1-503-619-0505
radisys@nereus-worldw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