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토탈 헤어케어 솔루션 브랜드 살롱 드 프레, 민지 수석 스타일리스트 영입

카카오헤어샵 주관 ‘2023년 올해의 헤어샵’ 선정된 살롱 드 프레, 코엑스 삼성역점 서비스 품질 강화·고객 만족 위해 수석 디자이너 영입

뉴스 제공
에이엘이
2024-02-23 10:30
서울--(뉴스와이어)--에이엘이의 럭셔리 토탈 헤어케어 브랜드인 살롱 드 프레가 최신 트렌드 스타일링을 선도할 민지 수석 디자이너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헤어 스타일링 분야에서 10여년간의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민지 디자이너는 강남구 대치동 코엑스 인근에 위치한 살롱 드 프레 삼성역점에서 고품격 헤어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민지 디자이너는 젊은 층의 트렌드를 파악하는 데 탁월하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스타일링에 강점을 갖고 있다. 또한 고객 개개인의 단점을 커버하고, 장점을 강화하는 스타일링을 제시하는 뛰어난 능력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디자이너다.

민지 수석 디자이너는 “고객들이 제가 해준 스타일링에 만족하고 자신감을 얻는 모습을 보면 가장 보람을 느낀다. 또한 고객들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고객들의 인생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변화를 도울 수 있는 것이 즐겁다”며 “고객들과 한 번의 만남이 아니라 다시 만나고 싶은, 여운이 남는 디자이너로 기억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헤어 디자이너로서 끊임없이 노력하고 발전하며,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자이너가 되고, 미용 업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카카오헤어샵에서 ‘2023년 올해의 헤어샵’으로 선정된 살롱 드 프레 대표 이솔 원장은 “고객들의 전문적인 두피 케어 니즈 증가에 따라 두피 케어 및 가발 스타일링 전문 브랜드 ‘모모 프레’를 론칭하는 과정에서 민지 디자이너와 인연이 닿았다. 살롱 드 프레가 토탈 헤어케어 솔루션 리딩 브랜드로 도약하는 데 민지 디자이너가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그녀의 젊은 감각, 탁월한 실력, 헤어 스타일링에 대한 열정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카카오헤어샵 살롱 드 프레 삼성역점: https://hairshop.kakao.com/shops/12417

연락처

에이엘이
경영지원팀
정민찬
02-3667-4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