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고뉴클리오타이드 & 펩타이드 컨퍼런스 ‘TIDES Asia 2024’ 3월 개최

3월 19일~21일까지 일본 교토에서 열려

뉴스 제공
글로벌인포메이션
2024-02-26 09:00
서울--(뉴스와이어)--Informa Connect가 주최하는 올리고뉴클리오타이드 & 펩타이드 컨퍼런스 ‘TIDES Asia 2024’가 2024년 3월 19일부터 21일까지 일본 교토에서 개최된다.

TIDES Asia는 초기 개발부터 상용화 단계에 이르는 올리고뉴클리오타이드 및 펩타이드 치료제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관련 전문가들이 참석하는 컨퍼런스로, 매년 전 세계의 업계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연구와 산업의 동향에 관해 의견을 나누는 자리다.

올해에는 아스트라제네카(AstraZeneca), 앨나일럼(Alnylam Pharmaceuticals), GlyTech, Inc., 엔트라다 테라퓨틱스(Entrada Therapeutics) 등 글로벌 업계 리더가 기조 연사로 참석한다.

주요 주제는 △올리고뉴클리오타이드 치료제의 개발 △올리고뉴클리오타이드의 케미컬 엔지니어링 : RNA 치료제용 △인간 N-결합형 글리칸과 결합한 펩티드·단백질 치료제 △일본에서의 RNAi 치료제 △환상 세포 침투 펩티드 엔도솜 탈출 매체(EEV) 플랫폼에 의한 올리고뉴클리오타이드의 전달 개선 △죽상동맥경화증용 In Vivo 유전자 편집 △환상체로부터 결합체로의 이동 등으로 업계 관계자들의 심도 깊은 논의가 예정돼 있다.

현재 주최사 Informa Connect의 국내 공식 파트너인 글로벌인포메이션에서 이 행사의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TIDES Asia: Oligonucleotide & Peptide Therapeutics 2024

· 일시 : 2024년 3월 19-21일
· 장소 : 일본 교토 - Westin Miyako Kyoto
· 주최: Informa Connect
· 문의: 글로벌인포메이션 conference@giikorea.co.kr
· 홈페이지: www.giievent.kr/kne1346141

글로벌인포메이션 소개

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5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해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 세계 250여 주요 리서치 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AsiaTIDES: https://www.giievent.kr/kne1346141/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연락처

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조영하
02-2025-2992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2025-29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