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더, 독립 조사 기관에서 디지털 자산 관리 분야의 ‘리더’로 선정

새로운 보고서에서 비전, 혁신, 확장성, 수익 등의 기준에서 가장 높은 점수 받아

뉴스 제공
Bynder
2024-02-23 13:50
암스테르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포레스터 리서치(Forrester Research, Inc.)가 발표한 포레스터 웨이브: 디지털 자산 관리 시스템(The Forrester Wave™: Digital Asset Management Systems) 2024년 1분기 보고서에서 글로벌 기업 디지털 자산 관리(DAM) 플랫폼인 바인더(Bynder)가 ‘리더’로 선정됐다.

바인더는 ‘바인더는 디지털 우선 경제에서 혁신적인 역할을 하기 위해 투자한다’는 보고서와 함께 수익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다. 마지막 보고서가 출시된 후 지난 2년 동안 바인더는 ARR에서 1억3000만달러를 넘어섰고, 토마스 H. 리 파트너(Thomas H. Lee Partners)의 대규모 투자를 발표했으며, 2건의 인수를 완료, 기업 파트너 생태계 개발, 45개 이상의 창의적인 통합을 론칭하고, DAM을 재정의하는 AI 기능과 기타 새로운 혁신을 포함하도록 제품군을 확장했다.

보고서에서 한 고객의 참조 인용문에 따르면 “바인더의 AI 검색 및 스마트 필터 시스템은 찾고 있는 정확한 자산을 찾는 프로세스를 단순화한다”고 평가된다. 이런 최근 AI 혁신은 회사의 시장 리더십을 부각시켰으며 새로운 비즈니스, 고객 채택 및 플랫폼 사용의 지속적인 성장으로 이어졌다. 2023년 내내 바인더는 플랫폼에 저장된 자산 수가 전년 대비 38% 증가했고, 바인더 플랫폼에서 웹사이트로의 자산 전달은 250% 증가했다.

또한 보고서는 “바인더는 기업 기술 생태계에 원활하게 통합되는 플러그 앤드 플레이 솔루션을 원하는 기업에 적합하다”고 인용했다. 조직이 계속해서 콘텐츠를 전략적 이점으로 이용함에 따라 엔터프라이즈 DAM을 사용하면 전체 콘텐츠 수명주기에서 효율성을 더욱 향상할 수 있다. 보고서에는 “바인더는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팀의 해야 할 작업을 캡처하는 워크플로, 강력한 자동화 및 버전 관리 기능, 600개 이상의 엣지 위치에 대한 클라우드 배포 및 기술 구성에 탁월하다”고 명시돼 있다.

바인더의 CEO인 밥 히키(Bob Hickey)는 “우리는 이 최신 연구에서 기업은 현재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으며, 이렇게 복잡한 디지털 및 소매 시장에 직면해 있다는 점을 봤다. 이런 시장에서 기업은 두각을 나타내고 고객에게 탁월하고 원활한 콘텐츠 환경을 제공해야 한다고 믿는다. DAM은 콘텐츠 운영 및 IT 투자를 통해 강력한 가치와 ROI를 실현하면서 콘텐츠 환경을 제공하고자 하는 기업에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팀이 뛰어난 콘텐츠 환경을 제공하고 상당한 가치를 창출하며 ROI를 최대화하는 최첨단 솔루션을 개척하면서 고객 환경에 대한 지속적이고 흔들리지 않는 노력을 이어온 것이 보고서를 통해 인정받아 기쁘다”고 말했다.

전체 보고서: https://www.bynder.com/en/reports/forrester-wave-report/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바인더(Bynder)
마니샤 메타(Manisha Mehta)
manisha.mehta@bynd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