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어드밴스드 비전, 백내장 수술 렌즈 선택을 위한 새로운 기능 발표

뉴스 제공
Swiss Advanced Vision
2024-02-23 17:35
뇌샤텔, 스위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위스 어드밴스드 비전(SAV-IOL SA)은 토릭 계산기(Toric Calculator)의 새로운 기능으로 전반적인 계산 환경을 개선했다고 발표했다. 안과 의사들은 최초로 웹 기반 구성 프로그램을 통해 환자의 광학 파라미터를 기반으로 수술 후 잔류 난시를 최소화할 수 있는 최적의 절개 위치를 정의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된다. 그리고 이 기능은 모든 유형의 렌즈에 적용된다.

SAV-IOL 토릭 계산기(SAV-IOL Toric Calculator) 흐린 시야, 불편함, 잠재적 두통을 유발하는 광범위한 눈 질환인 난시를 교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토릭 인공수정체 선택을 용이하게 해준다.

잔여 난시가 가장 낮아지는 절개 각도(생체 측정, 각막 측정, 실린더 파워 및 SIA 진폭 기준)를 표시하는 독보적인 절개 위치 최적화 도구에 이어 이제 PCA를 계산에 포함시켜 수술 후 예측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이 서비스는 sav-iol.com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새로 출시된 기능은 혁신, 품질, 정밀성의 기반 위에서 제품을 만드는 회사라는 SAV-IOL의 명성이 명불허전임을 보여준다. 스위스 어드밴스드 비전의 최고경영자 알렉산드르 파스카렐라(Alexandre Pascarella)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조정함으로써 안과 전문의와 환자들의 발전하는 요구에 적절한 해답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2009년부터 이 스위스 회사는 자연 수정체 제거로 인해 사라진 조절력(accommodation )을 회복하는 것을 목표로 첨단 IOL을 개발해 왔다. 스위스 어드밴스드 비전은 ‘인스턴트 포커스(Instant Focus)’라는 고유한 광학 기술로 유명한데, 이는 망막에 지속적인 광도(light intensity)의 피크를 만들어 근거리부터 중간 거리까지 연속적인 시력을 제공한다.

인스턴트 포커스 기술을 통한 루시디스(LUCIDIS)와 에덴(EDEN) 렌즈는 백내장을 앓고 있는 환자에게 해상도와 대비 감도를 유지하면서 이상광시증(dysphotopsia)을 최소화하여 지속적인 시력을 회복할 수 있는 고품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모든 렌즈는 외경이 10.8mm 또는 12.4mm인 표준 및 토릭 버전으로 제공된다. 스위스 어드밴스드 비전은 혁신적인 제품을 꾸준히 개발할 예정이며 사용자를 위한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SAV-IOL SA 소개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IOL을 개발, 제조 및 판매하는 스위스 기업(BSI 사이트 인증 MD 615363)이다.

sav-iol.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9998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av-io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스위스 어드밴스드 비전(Swiss Advanced Vision)
휠리야 아이딘()Hülya AYDIN
제품 & 마케팅 리더
+41 32 566 53 84
hulya.aydin@sav-i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