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커스, 40주년 전통을 기념하고 에이치지지씨로부터 투자 유치

에이치지지씨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문성을 강화하고 시장 범위 확장

2024-02-25 10:10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엔지니어링 및 기술 컨설팅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인 림커스 컨설팅 그룹(Rimkus Consulting Group, Inc)(“림커스(Rimkus)”)가 오늘 선도적인 미들마켓 투자 회사인 에이치지지씨(HGGC)로부터 전략적 성장 투자를 받았다고 발표했다. 기존 소수 투자자인 센추리 에쿼티 파트너스(Century Equity Partners)와 림커스의 경영진은 이번 거래에 상당한 지분을 투입할 예정이다. 거래의 재무적 세부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다.

림커스의 사장 겸 CEO인 조나단 히긴스(Jonathan Higgins)는 “우리는 에이치지지씨를 전략적 파트너로 맞이하게 되어 기쁩니다. 에이치지씨의 투자는 림커스 팀의 노력과 헌신을 인정할 뿐만 아니라 우리가 성장 궤도를 가속화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줍니다. 에이치지지씨의 전문성과 자원을 통해 우리는 고객들에게 훨씬 더 큰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차원에 도달하고 서비스 제공을 확장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고 말했다.

림커스는 기업, 법률 회사, 보험사, 제3자 관리자 및 정부 기관을 포함한 글로벌 고객에게 엔지니어링 및 기술 컨설팅을 제공한다. 에이치지지씨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은 림커스가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최고의 기술 컨설팅 회사로 자리매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에이치지지씨는 림커스는 환상적인 브랜드와 진정으로 차별화된 문화를 가진 검증된 리더라며, 림커스의 실적과 고객들 사이에서 림커스의 명성은 림커스를 우리에게 매우 매력적인 파트너로 만듭니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림커스가 서비스 제공을 확대하고, 이미 강력한 전문 지식을 심화하고, 운영을 개선하기 위한 기술에 투자함으로써 성장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2020년부터 림커스는 15건의 전략적 인수를 함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1,500명 이상의 직원과 110개 이상의 사무소로 네트워크를 성장시켰다. 지난해 초에 전략적 리브랜딩에 이어 림커스는 글로벌 고객의 요구 사항에 앞서 나가기 위해 기존 실무를 개선하고 기술 솔루션과 인력에 막대한 투자를 함으로써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의 리더로 남을 수 있도록 했다.

센추리 에쿼티 파트너스는 이미 강력한 성장 모멘텀이 마련된 상황에서 우리는 림커스에 대한 우리의 지원을 계속하고 에이치지지씨 및 경영진과 협력하여 시장 리더십을 키울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고 밝혔다.

제이 피 모건(J.P. Morgan)은 림커스의 독점적인 재정 고문 역할을 했다. 베어드(Baird)는 센추리 에쿼티 파트너스(Century Equity Partners)에 자문을, 파이퍼 샌들러(Piper Sandler)는 에이치지지씨에 자문을 제공했다.

림커스 소개
림커스는 기업, 보험 회사, 법률 회사 및 정부 기관에 엔지니어링 및 기술 컨설팅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공급업체이다. 림커스 전문가들은 포렌식 컨설팅, 분쟁 해결 및 건설 관리 서비스, 건축 환경을 위한 솔루션, 소비자, 산업 및 의료 산업을 위한 인적 요인 지원을 전문으로 한다. 40년 이상 동안 이 회사의 전문 엔지니어, 건축가, 과학자 및 기술 전문가들은 지역, 국가 및 국제 비즈니스 커뮤니티의 의해 서비스 우수성에 대한 헌신을 인정받아 왔다. 림커스는 전 세계적으로 110개 이상의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http://www.rimkus.com 을 방문하면 된다.

에이치지지씨 소개
에이치지지씨는 가치 중심, 파트너십 중심의 민간 투자 회사이다. 투자자, 운영자 및 전문가로 구성된 회사의 생태계는 선도 기업을 개발하고 장기적인 가치를 함께 구축한다는 공유된 사명으로 통합되어 있다. 에이치지지씨는 기술, 비즈니스 서비스, 금융 서비스 및 소비자 기업에 투자하며 일반적으로 2억 달러 내지 15억 달러 이상 가치를 지닌다. 이 회사는 캘리포니아주 팔로 알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69억 달러 이상의 누적 자본 위탁액을 관리한다. 에이치지지씨는 2007년 창립 이래 600건 이상의 플랫폼 투자, 추가 인수, 자본구조재조정 및 유동성 이벤트를 완료했으며 총 거래액은 710억 달러 이상이다. 현재 및 이전 투자의 전체 목록을 포함한 자세한 정보는 www.hggc.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센추리 에쿼티 파트너스 소개
센추리 에쿼티 파트너스(Century Equity Partners, LLC)(“센추리(Century)”)는 보스턴에 본사를 둔 사모펀드 회사로, 성장 또는 자금 인수, 부분 인수 또는 자본구조재조정 기회를 지원하기 위한 투자를 추구하는 하위 미들 마켓 시장 기업에 자본을 제공한다. 센추리는 보험, 자산 관리, 전문 금융, 뱅킹 및 대출 서비스 부문에서 운영되는 회사에 중점을 둔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99544/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rimku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림커스 홍보대행
피어폰트 커뮤니케이션즈(Pierpont Communications)
빅토리아 쿡(Victoria Cook)
+1-713-627-2223
vcook@piercom.com

에이치지지씨 연락처
스탠튼(Stanton)
트레버 블레이즈델(Trevor Blaisdell)
+1-646-502-3532
TBlaisdell@StantonPRM.com